view

오늘의 톡너네 사랑이 근황 봤냐

추사랑 (판) 2019.05.20 11:08 조회29,2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완전 애기ㅠㅠㅠㅠ애기애기 쪼꼬미 추사랑

추성훈과 야노시호 딸 추사랑 기억하지

사랑이 바나나짤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짱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어리고 귀여웠던 사랑이가



























그야말로 폭풍성장함

지금 사랑이네 가족은 미국 하와이에서 살고 있는데 마리텔에서 하와이 생활 공개했거든

장난끼도 많은데 사랑이 기럭지가 엄마 닮아 그런가 완전 길쭉길쭉함

처음 보고 놀람 저것이 애기의 팔길이가 맞는것인가 다리길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모델 엄마 유전자 제대로 물려받았나봐



옛날 추성훈이랑 나올때는 이랬었는데 흑흑 어느새ㅠㅠㅠ

애기들은 쑥쑥 무럭무럭 잘 큰다더니 진짜여 이 아기가

이렇게 클줄 누가알았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있는데 기럭지 보이냐 팔다리도 겁나 말랐어ㅠㅠㅠㅠㅠㅠㅠ

 

할머니랑 엄마랑

엄마의 장점을 잘 물려받은거 같아서 부럽ㅠㅠㅠㅠㅠ점점 크면서 더 예뻐질 것 같애 사랑이

사진 보니까 이때도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이 큰거보는데 내가 다 뿌듯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잘컸어ㅠㅠㅠㅠㅠㅠㅠ

  

72
0
태그
신규채널
[담배]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1 15:33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노시호가 추성훈과 결혼발표하자 우익들한테 재일과 결혼하지 말라고
협박전화 문자 엄청 받았다고 한다.
그래도 야노시호는 추성훈과 결혼해 사랑이를 낳았다.
이번엔 사랑이가 공공장소에서 버릇없게 구는데 엄마인 야노시호가
무개념으로 방치했다는 소문을 퍼뜨려 야노시호와 사랑이를 같이 공격했다.
그래서 야노시호가 사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하와이로 이주한 것이다.
일본에 자기 일이 있고 가족이 있는데 오직 사랑이를 지키기 위해 이주를 결정한 것이다.
대단한 모성애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19:0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형은 엄마 얼굴은 아빠 예쁜버전!! 뭔가 옛날에 야노시호가 아들 갖고 싶다했는데 만약에 아들 낳았는데 체형 아빠에 엄마 얼굴이었으면 어땟을까 급 상상되기도하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1 2019.05.21 19:0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의 예쁜 얼굴과 몸매에 아빠의 뛰어난 운동신경... 진짜 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ㅖㅖ 2019.06.12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이 정말 잘 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9: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마닮아서 팔다리 길쭉길쭉하네 ㅎㅎ
그와중에 2번짤은 자꾸 그 그림생각나버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1 2019.05.21 19:0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의 예쁜 얼굴과 몸매에 아빠의 뛰어난 운동신경... 진짜 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9:0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형은 엄마 얼굴은 아빠 예쁜버전!! 뭔가 옛날에 야노시호가 아들 갖고 싶다했는데 만약에 아들 낳았는데 체형 아빠에 엄마 얼굴이었으면 어땟을까 급 상상되기도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하이고 2019.05.21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컸네요~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33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노시호가 추성훈과 결혼발표하자 우익들한테 재일과 결혼하지 말라고
협박전화 문자 엄청 받았다고 한다.
그래도 야노시호는 추성훈과 결혼해 사랑이를 낳았다.
이번엔 사랑이가 공공장소에서 버릇없게 구는데 엄마인 야노시호가
무개념으로 방치했다는 소문을 퍼뜨려 야노시호와 사랑이를 같이 공격했다.
그래서 야노시호가 사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하와이로 이주한 것이다.
일본에 자기 일이 있고 가족이 있는데 오직 사랑이를 지키기 위해 이주를 결정한 것이다.
대단한 모성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성호씨 진심 고소해야할듯.. 사랑이 애기떄 사진 볼때마다 자꾸 정성호씨가 분장한거 떠올라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전엔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고 뭐 이런거밖에 안떠올랐는데 저 사진만보면 자꾸 정성호 생각나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 2세들 어릴때부터 주목받고 방송 맛을 알아서 대부분 연예인 된다고 하더라.사랑이도 그럴듯
답글 0 답글쓰기
아줌마 2019.05.21 09:5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와중에 집 뷰 밖에 안보이네..와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