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율 좋은 여돌

ㅇㅇ (판) 2019.05.20 15:16 조회64,4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갠적으로 비율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돌 두 명






1. 우주소녀 루다


 

 

얼굴도 열일하지만 비율도 쩌는 루다임

혼자 찍힌 사진들 보면 날씬하고 예쁘네 하다가,,




 다른 멤버들이랑 찍힌 사진들 보면 키가 작나? 싶음


 다리 길이 좀 봐 ㄷㄷㄷㄷ

포토샵으로 다리만 늘려 놓은 것 같지만 합성 아님 


 

참고로 루다의 키는 156cm인데..

키 모르고 보면 최소 160대 초반같아 보임 ㄷㄷㄷㄷ

이래서 사람들이 키 보다는 비율이 중요한 거라고 말하는 거구나하고 느꼈음.


















2. 유아



유아도 개인 사진만 보면 못해도 170cm는 되는 것 같아보임



방송에서 측정한 유아는 8.5등신ㅋㅋㅋㅋㅋㅋㅋ

(등신이라니까 욕 같지만ㅋㅋㅋㅋ 욕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다리 진짜 마르고 쭉 뻗은 거 봐 ㅠㅜㅠㅜ 

오마이걸 멤버들도 유아보고 다리도 진짜 길다고 말하던데...ㅇㅈ 



 


참고로 유아 키 160cm  


키가 작으면 무조건 힐을 신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쓰니에게

의도치 않게 참교육을 시켜준 사진 


운동화를 신고도 저런 비율이 나올수 있다니.....ㄷ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어나더레벨의 비율이다 ㄷㄷ

어떻게 키가 160cm인데 저런 비율이 나오냐고,,ㄷㄷㄷㄷㄷㄷ 








58
12
태그
신규채널
[있지말이야]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9.05.21 20:46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아는 왜 자꾸 160으로 언플하지.. 160중반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9.05.21 19:56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 160 넘으면서 왜 자꾸 160이라고 함? 노이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9.05.21 23:04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고전짤이긴 한데 유아 160맞고 얼굴이 어어어엄청 작고 다리가 어어어엄청 긴거임..속지말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08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지금 뜨냐 ..? 근데 유아 키 때문에 일년 넘게 패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ㅆㅂ2019.08.08 19: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루다 승!!!!!!!!!!!!!!!!!1
답글 0 답글쓰기
2019.06.05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겠다ㅜㅠ키작아도비율좋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2 03: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유아 ㄹㅇ 못해도 160 후반대는 될 것 같아 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ㄴㅇㄹ2019.05.22 02: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아 왜이렇게 이쁘냐;;;
준나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2 0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다는 완전 커요운데 비율은 몰르겠고 유아는 비율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2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다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23:04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고전짤이긴 한데 유아 160맞고 얼굴이 어어어엄청 작고 다리가 어어어엄청 긴거임..속지말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다 다리 개 기네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20:46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아는 왜 자꾸 160으로 언플하지.. 160중반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9:56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 160 넘으면서 왜 자꾸 160이라고 함? 노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9: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다는 걍 지 키로 보이는데.. 150대 초중반으로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7: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다?
답글 0 답글쓰기
ㅠㅠ2019.05.21 15: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정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5: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3:16
추천
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가 작은애들은 비율이 좋아봐야... 비율로는 나나가 진짜 최곤듯 시원시원한 기럭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3:09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은데 비율좋은 여돌말하는건가ㅋㅋ이짤에서 유아랑 비교해서 다원이랑 루다만 살아남았긴한데 비율은 다원 걔가 더 좋아보이는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9.05.21 12: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제목보고 바로 유아 생각하고 들어옴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강력추천 꿀잼 웹툰
만화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