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귀티나는 얼굴이 뭐에요?

ㅇㅇ (판) 2019.05.20 17:33 조회31,794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어떤 얼굴이 귀티나는 얼굴인가요
아직도 헷갈리고 잘 모르겠네요
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MR] [MRJMR] [혜리해리]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1 00:58
추천
6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티라는게 진짜 신기한게... 얼굴 생긴거 말고 걍 아우라? 아우라가 빡! 있음.. 이부진이 최고인듯.. 그냥 사진만봐도 뽝!!!! 하고 빛이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문스톤 2019.05.21 07:1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진짜 이목구비만의 문제가아님, 성품과 지성미도 굉장히 중요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07:43
추천
4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영애라고 생각함. 나이들어도 그 나이대에 맞는 고급짐이있음 화장하고 꾸미면 부티나는데 화장안하면 빈티나는 얼굴이있음 내 개인적 생각 이영애는 화장 하든 안하든 부티남 얼굴이 피부좋고 하얀것도 한몫함. 베댓처럼 이부진같은 느낌도 마찬가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1 02:08
추천
18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기준은 이영애 김태리 전지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약간 기가 세게 생긴 사람 아니면 이영애처럼 분위기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함...기 센 사람은 약간 다가가기 힘든 그런게 있음...그리고 대부분 말도 별로 없고 뒷담도 안 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9.05.28 09: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부진..ㄹㅇ 이름부터 왠지 귀티남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4:3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중요한건 분위기임 자기가 잘랐다는 갈 너무 잘아는 분위기 ㅋㅋ 이마 훤하고 피부 좋음 피부 좋다고 해서 하얀걸 말하는게 아님 까만 사람도 귀티나는 사람 많이 봤는데 브라이트닝 이라고 해야하나.. 피부 속에서 밝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느낌이었음 한마디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고 관리하는 사람들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340 2019.05.22 01:53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 갸름하지 않고 각짐 박경림같은 네모말고 이영애 고현정같은 턱, 목에 주름 없음, 목 김, 머릿결 좋음, 하얌 (고급스럽게 까맘 - 이효리), 귓볼 두툼, 민효린코 같은 버선코보다 콧구멍이 안보이는 예쁜복코, 긴 팔 (다리는 길면 옷태가 나지만 팔이 길면 살짝 짧은 비율도 커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몽주니어 실물 존잘 인성도 좋고 키도 크고 비율도 좋고 목소리도 좋음 귀티도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10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희 슬기 로제 쯔위 귀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21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 가수 박지윤... 항상 볼 때마다 어찌 저렇게 고급스럽게 생겼지 싶음 재벌집 며느리상 같음 그리고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에 나오는 여주 ㅇㅇ 약간 날카롭고 성숙하게 생겼으면 내 눈엔 다 고급스럽고 귀티나보이던데;; 인형같이 예쁜 게 아니더라도 확실히 귀티 풍기는 사람이 있긴 있음 아우라 같은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21 23:0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소리 톤이랑 피부. 그리고 여자면 머릿결? 그리고 생각보다 입매가 굉장히 중요해요. 구강구조가 이쁘지 않으면 귀티 나기는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59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집이 부유해서 나오는 귀티는 얼굴에 특유의 해맑음이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34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아이돌 중엔 쯔위보면 귀티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아이파크 엘베에서 와 얜 정말 귀티난다 생각든 앨 만남 8살 정도 되려나... 근데 같이 탔던 지인도 똑같이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22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리즈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5:03
추천
2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적으로만 봤을때 귀티가 나려면 우아함이 있어야하고 우아함의 핵심은 욕심을 조금 내려놓음에 있음. 성형헤어메컵패션 등에서 완벽하게 인형처럼 보이려 하지말고 좀 덜 예뻐보여도 자연스럽게 꾸며야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1 12:3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적이게 생김 . 배우처럼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1 12:36
추천
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초딩같은거 말고 선이 귀티나게 자리잡은 얼굴이 있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11:02
추천
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슬기 소희 설현 쯔위 박보영 같은 얼굴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