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다이소 화장품 안쓰냐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5.21 01:35 조회38,54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그 흔한 파우더도 못쓰겠음... 솔직히 얼굴에 쓰긴 거부감들고 냄새도 별로,,ㅌㅋㅋㅋㅋㅋㅋㅋㅋ
100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짝남까임] [다뒤졌어] [노래개좋아] [대학안가기]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1 08:52
추천
8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쓰지마 근데 다이소화장품 성분은 로드샵하고 차이 없어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18:13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는 화장품보단 화장도구가 짱임 브러쉬같은거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02:03
추천
2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ㅈ... 기름종이파우더 그거 뭔가 좀 그래서 걍 돈 몇푼더주고 이니스프리 노세범 삼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 아라는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 아이브로우가 진짜 좋아!!!! 다크브라운 색상이 진짜 괜찮다 다른 다이소 화장품은 안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9: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브로우 개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8: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분은 비슷하지만 만드는 과정에서 위생 차이가 난다고 들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4: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분 똑같든 어쩌든 굳이 다이소 화장품을? ㅋㅅㅋㅋㅅㅋㅋㅋㅋㅋ ㅈㄴ별론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러쉬나 뷰러같은건 잘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에서 만드는게 아니라 화장품 제작업체에서 만들어서 다이소에 납품하는거 아니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2: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 화장품 쓰는 애들도 있어....??? 기름종이 파우더 이런거나 브러쉬 퍼프말고,, 색조나 베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8: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질보다는 안이뻐서 안쓰자농 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7: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쓰냐 ㅋㅋ다이소 화장품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5:0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소 개꿀템 많은데 ㅠㅠㅠ싫으면 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름종이 파우더 앞머리용으로 쓰고 진짜 급하게 아이라이너 없을때 올리브팜??? 그 아이라이너 씀 ㅇㅇ 진하고 뚜렷하게 나와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0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다이소 화장품 쓰는 애들도 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안씀..애들 장난감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ㅈㅋㅋㅋㅋㅋㅋㅋ 난 로션이나 그 폼클렌징?그거 진짜 못쓰겟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파우더 사도 애들 얼굴에 안쓰고 다 앞머리에 쓰지 않ㄴ냐?? 적어도 내 주위엔 그거 얼굴에 쓰는 애들 본 적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1 23: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스킨패드만 씀 걍 솜에 스킨적신거라 다른로드샵거랑 비슷할거같기도하고 다른데는 너무 비쌈..다이소 스킨패드 무난무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2: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기름종이 파우더 앞머리 푸는 용도로만 씀 그거엔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팔레트 2019.05.21 22: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