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얼굴이 어려보이는 말 나만 별로임?

이ㅇ (판) 2019.05.21 02:57 조회29,199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중학교때 부터 대학교 1학년인 지금까지 겪고 있는 문제임
20살인데 얼굴이 어려보이게 생겨서 맨날 3살 동생보다 어려보인다는 말 듣고 가끔 가다 귀엽다 어려보인다 들으면 기분이 좋긴함 근데 이젠 그 말을 들으면 짜증부터 남
젤 최근에는 대학교 친구들한 10명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과팅 얘기가 나왔음 3대 3인데 한 명이 부족해서 나갈 사람을 찾고 있었음 과팅 나가는 애 한명이 나랑 친해서 나보고 갈래? 라고 물어봤는데 같이 나가는 애가 00이는 너무 애기다~ 이라면서 지가 거절을 함 난 나간다는 말도 안했는데
그리고 엠티때 헌팅포차 가자는 말이 나와서 다들 좋다는 식으로 말하고 있었는데 19인데 97인 언니가 와서 나만 빼놓고 우리 그면 클럽도 가자면서 말함 근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내가 가면 얼굴이 너무 어려보여서 자기들 입장에선 별로였나봄 나만 이런 일 겪나??? 얼굴 어려보이는 말 진짜 개별로 인 듯 진짜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만만하게 보고 어디서든 무시 당함
8
9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ㅈㄱㄴ] [소설] [조언부탁좀]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2 19:31
추천
1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나이대에 뭔 동안이여..그리고 니가 못생겼으니까 클럽빼고간거지ㅋㅋㅋㅋ니가 아무리 앳되보여도 스무살은 다 앳된거고 와꾸만 멀쩡해도 데리고 갔을듯. 걍 니가 못생긴 중고딩 마냥 생긴거 ㅇㅇ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20:05
추천
9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20살이 고딩처럼 보인다는 진정 얼굴이 어려보인다의 의미가 아님 진짜 28, 29인 사람들이 20, 21로 보인다거나 30중반이 20대로 보인다거나 하는게 진정 "얼굴이 어려보인다" 에 해당하는 사람들임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9.05.22 18:55
추천
7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중후반 가야 동안이란말이 어울리는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5.31 1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아.. 다른 글에서도 한 얘긴데.. 앞에 4는 달고 와서 얘기해라.
같잖아서 나 원 참..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덜덜 2019.05.23 10: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동안은 나처럼 30대 중반에 20대가 만나자고 줄서야 동안인 거야. 넌 그냥 촌빨 드럽게 날리는 거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동안에다가 심지어 키도 작아서 원래 나이보다 기본 5살은 어리게 보길래 무시당하는게 싫어서 점점 성격이 드세지고 귀염성도 없어졌는데.. 30 넘은 지금은 약간 후회되네요 그 시절을 즐길걸 그랬어..ㅋㅋㅋ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노
동안인 얼굴 때문이 아니고
님이 딱 봐도 무시해도 될만큼 소심한 성격이고 별로라서이라서 그래
얼굴도 별로인갑?
나도 동안인데
님처럼 그런거 한번도 안느껴봤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5.23 08: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의 동안은 초딩 중딩 같다는 거에요ㅠㅠㅠㅜ얼굴 안되는데 꾸미는것도 못하면 듣는 얘기가 그얘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돌려 말해주는건데 못알아 들으시면 어떡해요ㅠ
답글 0 답글쓰기
까니 2019.05.23 08: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털과 콧털을 기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019.05.23 0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먹어 보니 동안이라는 말은 최소 30대 중후반정도는 되야 쓸만한 거예요 ...ㅎㅎㅎ 20대 후반도 걍 어린거.. 하물며 대학교 1학년이라니;; 걍 애기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동안이랑 외모 괜찮은건 다른거 아닌가.. 중고딩 처럼 보여도 잘 꾸미고 하면 관계 없는데. 어차피 들어갈때 다 민증검사하고 들어왔다는거 자체가 성인이라는 뜻인데. 근데 솔까 안꾸미는 여자가 같이 클럽가자면 가기 싫음. 여자들끼리의 약간 외모 기싸움도 있는데 쪽팔리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30 초반인데 민증 없음 암것도 못하는 사람 있음.. 술담배 못사고 술집은 출입금지.. 들어가도 미성년자 아니냐고 꼭 들음ㅋ 전엔 술사는데 민증없다고 지문찍는걸로 확인했음.. ㅋㅋ 남잔데도 아무도 무시 안하는댕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7: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안꾸며서...그냥 전혀 안꾸민 중학생,고등학생 같은 애 느낌난다는 얘기에 가까울 확률도 있어요. 아리아나 그란데 같은 타입도 얼굴보세요. 너무 어려보이고 애기같지만, 스타일리쉬하게 꾸미니까 어디건 잘 어울리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6: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은이도 동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동안소리 듣는데... 버스탈때 기사님이 알아서 청소년 요금으로 찍어주면 인정한다. (23살때 아무생각없이 버스 찍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청소년 요금으로 찍혀있었음) 그런적 없으면 그냥 그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개념ㅇ 2019.05.23 06: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럽 안데려가는건 이해가감 친한 남사친이랑친구들이랑 클럽 자주가는데 꼭 한두명은이쁜데 한명폭탄있으면 같이안놈 가위바위보해서 진사람이 울며겨자먹기식으로 폭탄맡아주고 친구밀어주던가 자신을 가꾸세요 불평하지말고 진짜사람처럼안생기지않은 이상 꾸미고노력하면 어느정도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5.23 05: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나이먹고 동안이라서 고민이라느니 은근 어려보이는거 어필하려는 늙탱이 여자들 존@나 찌질해보임 ㄷㄷ 이 아줌마들 특징이 좀 피다 말고 썩어버린 봉우리같은 느낌인데 심지어 내세울게 그거밖에 없는 아줌마들이 자꾸 지가 동안이라 고민이라면서 드립치고 다님ㄷㄷ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5:0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댓글왜이러냐.. 조카 비꼬기오지네. 성인인데얼굴 중고딩으로보여서 반말은기본이고 호구잡히는거 맞말인데.. 길가다 사이비한테 걸려서 시간낭비한것만해도몇번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5.23 04: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레알 ㅋㅋㅋ 20살이 동안으로보여서 클럽같이 못가겠단건 와꾸가 쪽팔려서 같이못가겠다는거 돌려말한거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피곤피곤 2019.05.23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은 나이가 어리니까...ㅎㅎ 나중에 20대후반이나 30대지나면 동안소리가 그리울거에요 그때가서 성숙해보인다 안어려보인다 소리들으면서운할걸요? 지금은 모를수도있는데 외모가 동안이건 노안이건 중요한거아니고 그사람이 풍기는 분위기가중요한거에요 넘스트레스받지말아요
답글 0 답글쓰기
Bonnie 2019.05.23 0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가가 워낙 동안이라서 어릴때부터 내나이로 안봤는데, 나이 좀 들고 보니까 내가 그때 스타일이 좀 그랬음. 막내라 그런가 캐릭터티 입고 다니고 여튼 좀 어리게 입고 다녔던거.. 요샌 티셔츠 잘 안입고 블라우스 입고 다니는데, 그래도 10살 어리게 봐서 이것도 은근 스트레스고 엄마도 동안이라서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반말들어서 열받는다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3 00:31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진짜 못된새끼들 투성이네.ㅋㅋ 쓰니님. 내가 쓰니님이랑 똑같은 스트레스 받고 살아왔어서 잘 알아요. 띠동갑 이상 차이나는 이모뻘이니 말 놓을게. 중학생때는 초딩같단 소리 닫고 고등학생 때는 중딩같단 소리 듣고, 대학에서도 왠지 애 티를 못 벗어서 어떤 동성 친구들은 애기야~ 하고 부를 때도 있었는데 내 성격이나 하고다니는 스타일이 일부러 애같이 하는 성향이 아니어서 그때마다 빡쳤음. 12월 말 생에 초경은 중3때, 스무살 이후로도 키가 3센치 큼. 그래서 가뜩이나 늦게 태어난데다 성장도 남들보다 좀 늦다보니 계속 어려보인단 소리 듣고 살아왔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임. 적게는 2살에서 만ㄹ게는 8살까지 어리게 봄. 쓰니야. 지금은 스트레스 받아도 앞으로 4년 정도만 더 지나봐. 그때부터 쭉 동안이길 잘했다(?) 싶을걸. 댓글은 대충 걸러서 보구. 상처받지 말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0:25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또 무슨 한 30살 짜리가 쓴 건 줄 알았네 20살짜리가 무슨 동안 타령이야.. 7살 처럼 보이면 인정한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