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대초중반남자랑 20대후반 남자 차이점

ㅇㅇ (판) 2019.05.21 02:58 조회15,65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연애에서 차이가 있긴있나요?
4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설리]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2 16:4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상을 좋아하든 연하를 좋아하든 취향존중하지만
솔직히 개인적으로 20대초반 남자는 남자가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15: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초반 만나는게 나음 20대 초반은 여자가 전부인양 다 맞춰주지면 20대 후반 넘어가면 그렇지는 않음 내것과 내생활을 잘 챙기기 시작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9.05.21 11: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초반 남자는 사랑이 전부인것처럼 덤비다가 딴여자랑 술먹거나 게임한단 핑계로 식고 깨지고 ㅋㅋㅋ
20대 후반 남자는 그냥 사랑 시작하고 회사생활 취준등 삶에 지쳐서 연애에 집중 못함. 그러다가 깨짐.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ㅋㅋㅋ 20대 후반 남자들은 결혼하려고 맘 먹은 상황 아니면 대부분 연애에 집중 잘 못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3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반에 전역한 남자랑 사겨서 28살일때 결혼하고 31살에 딸낳음) 남친26살 형부29살 때 언니가 결혼했는데 대화해보면 마인드가 완전다름 형부는 여자가 벌면 얼마나 번다고 벌어다 주는돈으로 애나 키우고 살림이나 해 마인드고 남친은 벌이는 중요치 않으니 하고싶은일을 하며 살아라 마인드 세대차이 무시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차이는 없지.. 여자나 남자나 똑같을텐데. 초반은 돈없고 시간많고 남한테 다 줘도 아쉬운게 없음. 아직 시간 많고, 여유가 있거든 다줘도 상관없지 시간이 남거든. ~~후반은 돈있고 시간 없고 남한테 뭔가 다주기엔 앞으로 미래가 걱정되고.. 여튼 다 똑같은데. 가장 중요한건 어리든 많든 개인 차량의 유무지. 차한번 타고 다니면 이제 차없으면 못사귄다.
답글 0 답글쓰기
기맹기 2019.05.23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체학적으로 여자는 노화속도가 남자의 약 2배입니다(피부노화 피부 층이 얇은 것때문에 여자가 1.5배 가까이 빠릅니다.) 또 여자는 평균 17세에 성장이 멈추는 반면 남자는 23세까지 성장하기때문에 여자나이의 반이라고 봐두 무방합니다. 여자랑 남자는 다릅니다. 정신연령도 남자 30대중반하고 20대랑 별로 차이안남 나이먹어봤자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2 22: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여자를 대하는 생각부터 다름 솔직히 생각이 성숙한애들 아니면 진심 남자는 걍 애 너무 생각없음 말하는것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없이 지 생각만 말하고 듣기 싫더라 예외 빼고는 그냥 모르는척 하고 있는거지 그리고 본인이 그런 사람인지도 생각조차 못하고 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얼씨구 2019.05.22 2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초중반엔 솔직히 미래 계획이 두리뭉술 하고 말만 번지르르한 허세 가득한 시기고 그러다 보니 게임 술 연애 에 치우쳐 있지 근데 20대 후반이면 이제 진지 해져야 할 시기고 연애도 몇번 해보고 ㅈㄹ맞는 여자 구분이 어느정도 가능해서 여자 한테 쉽게 안 매달리고 사귀어도 안맞으면 바로 잘라내지 또한 여자 보는 눈이 확 달라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7: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반과 후반은 확실히 다름 초반에는 여자친구100% 올인빵>게임, 친구, 바람나는거라면
후반은 시작부터 일, 여가, 여자친구3분할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6:4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상을 좋아하든 연하를 좋아하든 취향존중하지만
솔직히 개인적으로 20대초반 남자는 남자가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9.05.22 16:08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생활에 찌들고 고통받으니 제정신이 아니고 여자친구생각해줄 여유조차없겟지.보통일반 20대후반남자는..일탈을 꿈꾸며 성매매를 하고 돈은 버니까..여자에대해 별 필요성을 모르며 여자의 직업 집안 등등을 머리속으로 계산기 돌릴시기.그래봣자 뜻대로 되지도 않겟지만.한마디로 사회의 때에 찌들어 잔머리 굴리다 지꾀에 지가 넘어간다 보면됨.요즘 애들 나약해 빠져서 더 엇나가드라.그냥 남자는 25살이하가 짱인거 같아.힘도 글코 순수하고 ..27넘어가면 슬슬 배나오고 냄새나기 시작하는데 힘까지 딸리고 성격도 그지깉아지고 총체적 난국이드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5: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초반 만나는게 나음 20대 초반은 여자가 전부인양 다 맞춰주지면 20대 후반 넘어가면 그렇지는 않음 내것과 내생활을 잘 챙기기 시작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2: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중반이면 아무생각 없을 나인데 20대 후반이면 서른을 앞두고 생각이 많을 시기죠.아무래도 결혼 생각도 하게 되는 나이고 본격적으로 돈벌고 모을 시기라 확실히 다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르지
답글 0 답글쓰기
까니 2019.05.22 0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들에게 좋은 정보하나 줄게요. 첩을 수십명 둔 왕이 어떤책을 읽고 왜 사정을 안했을까요? 궁금하시면 "접이불루"쳐 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이이야아 2019.05.21 22: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애에서 차이가 크죠.
20~23까지를 저는 초반으로 보고 24~26을 중반 27~29를 후반으로 보는데
중반은 잘 모르겠고 초반이랑 후반은 확실히 신분이 달라지기 때문에 차이가 있어요.

여자를 대하는 마인드도 조금 다르구요. (연애 경험, 개인성향,체력 등등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5.21 11: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초반 남자는 사랑이 전부인것처럼 덤비다가 딴여자랑 술먹거나 게임한단 핑계로 식고 깨지고 ㅋㅋㅋ
20대 후반 남자는 그냥 사랑 시작하고 회사생활 취준등 삶에 지쳐서 연애에 집중 못함. 그러다가 깨짐.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ㅋㅋㅋ 20대 후반 남자들은 결혼하려고 맘 먹은 상황 아니면 대부분 연애에 집중 잘 못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09: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후반에 취업하면 여유가 생기는건 맞아 초중반보다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07:0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초반 천하태평 허송세월 20대 후반 취업불안 미래불안 연애할때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