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병규 왁싱할 때 나도 아팠음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5.21 09:47 조회102,9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조병규가 수염이 진짜 잘나는 타입이래

레이저 제모 3번하고 왁싱을 10번 넘게 했는데도 털이 너무 잘나서 이 상태임

근데 나이도 어리다보니까 연기 할 때 학생 역할 제의가 많이 들어오기때문에 수염 자국이 안 남는 왁싱을 하게 된 것



레이저 시술 같은 경우는 마취하고 하는데 왁싱은 그런게 없어서 그냥 그대로 전해져 오는 고통;; 보는 내가 다 아팠음

와중에 같은 수염인 이시언 표정 개심각햌ㅋㅋㅋㅋ

왁싱 젤? 같은거 바르고 이제 잡아 뜯을 때 잘 떼기 위해서 손잡이 부분 같은거 만들었는데돜ㅋㅋㅋㅋㅋ수염이 너무 굵고 그래서 그런지 손잡이 부분만 떼진겈ㅋㅋㅋㅋㅋㅋㅋ

조병규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는데 내가 다 아팠어

비통한 수염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저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왁싱 처음 경험했을 때 조병규


기절했다가 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아팠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아프다는 인중 왁싱할 때 조병규 우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그만둘까 생각 안드냐는 말에 수없이 그런 생각한다면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이러고 있나 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수염+인중까지 왁싱 끝내고 홍익인간 된 조병규

멘탈 나가서 멍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는 내내 나도 없는 턱수염이 아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7
16
태그
신규채널
[톡채널보기] [아이돌퀴즈]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1 13:52
추천
3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분 왁싱 진짜 못하더라... 제대로 된 샵에서 받으면 저정도까진 안아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14:55
추천
30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왁싱한다는 사람이 맨손으로 모공 다 열린 약해져있는 피부를 누를수가있지?
저 정도면 셀프가 낫겠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17:05
추천
29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혼산 봤는데.. 저여자 왁싱 기술 진짜 1도 없는 듯...
한번에 쫙!!! 띠어야 하는데 계속 헛손질 헛발질..; 자꾸 놓쳐서 왁스 쪼개지고 2번에 걸쳐서 띠던데..;
게다가 어떤건 손톱만하게 펴발라서 띠고 앉아있던데 왜 그렇게 쪼그맣게 발라서 띠는지 당췌..;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1 17:22
추천
5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닝썬땜에비호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3 02:1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 연예인이니까 돈도 많을텐데 왜저렇게 비전문적이고 잘 못하는 데서 받음? 방송을 위한 연출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왁싱해본 분들이 하는 얘기가 저 여자분 왁싱전문 아니래요. 하는 법도 모르면서 한다고 엄청 욕하시던데... 내가 봐도 겁나 아파보였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8:2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거르자더니 빨아주노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미안한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보고 웃었음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nodap 2019.05.22 09: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여자가 진짜 욕 바가지로 먹어야지 또라이같음 기본 상식도 없이 왁싱을 왜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7:34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최종훈 절친...나혼산 진짜 이정도면 심하다 1박2일급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병규 스킨케어 비법좀 ㅜㅜㅜ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22 04: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라질리언 여름마다 받는 사람으로써 진심 내가 해도 저것보단 잘한다. 청담동이몀 뭐하냐 내가볼땐 걍 미용실인데 미용사가 야매로 대충 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수염 안 나게 생겻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3: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서 돈줬다 하더니 싼곳에서 그냥 막 한건가보다 재방보는데 얼굴 살 다 뜯어져 나가는줄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쁘리마돈너 2019.05.22 03: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내가 너무 아프더라 ,, 내 살점 인중이 뜯겨나가는기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수염 길러야 될 수도 있으니 레이저 안하고 왁싱 하는거 같은데 나도 같이 아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3:0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보니까 저 왁싱해주시는 분 그냥 코디나 스타일리스트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왁싱사분들 옷 다 저렇게 입으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라질리언 왁싱도 저렇게 발라서 뜯어내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5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수염왜기르지 안어울리는데..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00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기적으로 왁싱 받는 사람인데 경악을 금치 못 함...
딱 봐도 왁싱 경험 한 두번 밖에 못해본 지식도 없는 초보 사람 같았음.
내가 해도 백배는 더 잘하겠음...기가 막혀서 진짜...
위생이며 왁싱 떼는 결 방향도 잘못됐고 양도 잘못됐고.
왁싱 굳는 정도,힘조절에 따라 아픔도 달라지는데
잘하는 왁서분들은 최소 수천번 경험으로 안 아프게 최대한 자극 없게 함.
저렇게 하면 착색이며 처짐이며 아픔이며 위생때문에 염증까지 생길거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비위가 좋은 편이였는데 밥 먹으면서 보고 있다가 채널 돌림..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2 00:1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수염필요한 역 연기할수도 있으니깐 레이저같은 영구제모는 안하는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