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침에 먹을 빵 시어머니가 개한테 줬어요.jpg

ㅇㅇ (판) 2019.05.21 16:25 조회74,29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248
5
태그
신규채널
[정국] [미식축구] [청하] [모모랜드]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1 17:00
추천
1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랑이 줘요.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진심 2019.05.21 16:31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진짜 개간식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1 16:4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우셔ㅋㅋㅋ 강아지 간식인줄알고 챙겨주셧나봐ㅜ 사람음식이면 강아지에게 안좋을순 잇지만 고의적인게 아닌 순수한 생각으로 챙겨주신거라 너무 귀여우시다 증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3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빵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5.22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집에 저빵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3:5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욕사발 한바가지 할려고 들어왔다가 빵 터졌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22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틀전에 먹었는데 시기 절묘하네 ㅋㅋㅋ
편의점에 있음. 나는 모카 번 인가??? 표지가 절미 길래 호기심에 먹어봄
스티커 같은거 들어있는데 그건 버렸고 ㅋㅋㅋㅋ
근데 개도 빵을 먹는건 오늘 첨 알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1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ㅎㅎㅎ 정말 개가 먹는 빵 처럼 포장하긴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흠흠 2019.05.22 1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절미빵이 있다는거 판에서 처음 알았음 ㅎㅎ 강아지 그림이 그려져 있으니 당연히 개 간식인줄 알았겠지 개 키우는 나도 전혀 생각지도 못한 빵인데 그나저나 절미 동그랗고 찐빵 같은게 느무느무 귀여워 쥬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05.22 10: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이건 좀 헷갈리긴하네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5.22 10: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절미 진짜 귀요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8: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강아지껄 사람이 먹은거보다 낫잖음 ㅋㅋㅋ 울엄만 울 강아지 단호박칩 먹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6:4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빵 잘못만들었구만 ㅋ 개그림이 왜ㅇ그려져있지? 개 싫어하는 사람들은 절대 안사먹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타린 2019.05.22 0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개간식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굼한데 강아지 빵먹어도 괜찮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00:0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개웃기다 제목보고 고구마사연인줄알고 왔다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계탔네요ㅋㅋㅋㅋㅋ얼마나 신났을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5 2019.05.21 2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댓글이.더재미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5.21 23: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진짜인정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