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밤이되었 읍니다....

ㅇㅇ 2019.05.21 22:48 조회1,914
팬톡 방탄소년단

주변에 아미인 친구도 없고 그래서 주접 떨고싶을때마다 팬톡 놀러오는데 이삐들 올려주는 게시물도 너무 재밌고 같이 주접 떠는 것도 너무너무 좋아ㅜㅜ 밤이니까 애정고백남긴다....( ღ'ᴗ'ღ ) 보라해 이삐들!!
살다보면 콘서트 가서 이삐들도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겠지...? 젭알.... 얼른 그 날이 와서 현실에서 주접 떨고파 그럼 이삐들 모두 굿밤!

18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2 0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접떨긴 팬톡이 최고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주변에 아미인 친구가 없어서..(없다기보단 학생이 아니라 이제 슬슬 다들 각자 살기 바쁨 ㅠㅠㅠㅠㅠ) 팬톡이나 짹 인스티즈 구경하면서 주접보며 외로움(?)을 달래곤함 ㅠㅠㅠㅠㅠ이삐들 글 보면 우리가 같은 곳을 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행복하고 좋구 막 그래 희희 오늘도 행복한 덕질하는 밤 보내자 사랑해 이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2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이 되었습니다 이삐들은 고개를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배달료가 있는데 왜 최소 주문.. (247)
  2. 2 프엑 토니 출근프리뷰 미친듯 (112)
  3. 3 김밥 먹는데 잘생긴 옹성우 (128)
  4. 4 리더롤이 제일 중요해 (96)
  5. 5 김우석 프듀x연습생... 팬들한.. (229)
  6. 6 눈치 너무봐서 안쓰러운 애기엄마 (200)
  7. 7 며느리를 사위처럼 대해달라는 말 (87)
  8. 8 닮아도 너무 닮아서 원작자도 ..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