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다소 충격적인 제니 실물짤...

ㅇㅇ (판) 2019.05.21 23:06 조회262,9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누가 제니 몸매로 영업함 ??
골반도 없고 엉덩이도쳐졌고
비율도 구린데




이건뭐 조명 화장빨 보정으로 재창조해서 제 3의 인물을 덕질하는 수준...




















감 없는 와이지는 왜 제니를 블핑간판으로 미는지 모르겠음저러니까 그룹 내던지고 솔로활동에 셀럽 행세나 하면서 혼자서 인성논란 터트리고 팬기만하고 연애질하다 걸리기나 하지 ㅋㅋㅋㅋ

못생긴 약국돌에서 유일하게 슴상 소리 듣는 지수는 안밀어주고 진짜 감없음 ㅉㅉ 비율도 리사,로제>>>>>제니 넘사벽





804
40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강민희]
3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2 00:09
추천
193
반대
18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뉘예뉘예~~~~~~ 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00:12
추천
181
반대
1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누굴 평가해 거울이나봐 남 후려치고 욕할시간에 제니를 까는게 아니라 로제리사를 칭찬하면 되는일 아니냐 제니가 얼굴로 떳냐 패션이랑 예능하면서 성격때문에 유명해졌지 그 그룹에 얼굴간판만 다 뜨냐? ㅉㅉ 너인생을 살아라 남 욕할시간에 불쌍하다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00:10
추천
158
반대
1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제니 냅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2 06:01
추천
98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보정 실물 제니 존옠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09 10: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신공격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2:1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따년들 여돌 그만 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쟤는 현생에서 ㅈㄴ 예쁘다고 찬양받는디 뭘. 하찮은 패배자가 이런 글 올려 잠시 톡선 가 있는 20시간 동안 좋다고 히히덕 해봤자 달라지는거 있음? 본인만 창피한거지 당당하게 살지도 못 할듯ㅋ 누구한테 가서 나 판에 제니 악담 글 올린다고 어떻게 말하겠어ㅋㅋㅋㅋ 그냥 죽1자. 너네 부모님도 너 이러려고 낳으신건 아니자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1 16: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악의가 느껴진다... 여돌 좀 그만 욕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2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보단 오조억배 더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2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유학 초등생(10살에가서 중1때까지 유학)때인데 그사진끌고와서 얼평하는거 너무하네 니네 초딩사진보구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8: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1:5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주걱턱 인스타그램 @wonyoung_realchin 장원영 백퍼 양악한다에 내 손모가지를 건다 ㅉㅉ턱끝이 튀어나오고 얼굴이 긴 말상에다가 코도 못생겼더라 아주 가관임 ㅋㅋ눈도 쌍액으로 쌍커풀 안만들면 김구라임ㅋㅋ써클안끼면 걍김구라야 ㅉ써클끼고 눈화장 빡세게 해야함 양악하고 성개 .개턱될팔자 너도나도 턱주가리 깍아서 만든 흔한 성형얼굴로는 연예계에서 경쟁력없어서 못뜸 ㅋㅋ쟤 코도 할듯 코도 못생겨서ㅋㅋ 빠들만 우리원영이 이쁘기만하구만 이러지 이미 연예계바닥에서 주걱턱인거 소문 나서 불러주는데도 갈데도없음ㅋㅋ네이버에서 장원영턱 검색해 보시길 ㅋ ㅈㄴ웃겨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말많네 다른 사진들은 이쁘기만 하던데 못난 사진만 골라와지고 저지랄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4: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모든 면에서 너보다 월등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기만 하구먼. 그리고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사람이 항상 얼굴 상태가 같나? 못나온 사진들 갖고와서 욕하는애들 보면 참 열등감으로 똘똘 뭉친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K 2019.05.23 21:3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사가 한국녀 셋 개압살하네
동남아라고 무시하던데 그런 대우 받을 수준이 아니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은 별로같은데 생긴건 매력상이지 끼도 있고 연예인하기에 좋은ㅇㅇ 여자들이 싫어하는상은 절대아님 오히려 꽤 좋아하게 생겼어 얘넨 안봐도 여덕 좀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5.23 16: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는 싫지만 블핑은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휴ㅜㅜ 2019.05.23 15: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사씨가 막 찍어도 이쁘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23 13: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여자의 추한 질투글 잘 봤구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1:5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미국에 사는데 블핑콘 갔었음. 제니 몸매 진짜 감탄 나왔어.... 진짜 허리 개미만하고 골반도 있었음 난 무골반일거라고 예상하고 갔는데 진짜. 진짜. 몸매 쩔었다. 진심 충격먹음. 제니 몸매로 까면 안됨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