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다들 폰 배경 올려봐 ㄱㄱ

ㅇㅇ (판) 2019.05.22 00:30 조회61,98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건 내 배경!! 예쁘지 ㅎ_ㅎ









+배경 달라는 사람 있어서 그냥 본문에다 올렸어!! 그냥 심심해서 올린 글이였는데 톡선까지 보내줘서 고마웡..❤️





++폴더 저렇게 띄워놓는거 많이 물어보길랭..저거 네이버에다가 ‘아이폰 투명폴더 만들기’ 라고 치면 나와~!!

41
3
태그
신규채널
[조언좀댓글] [손절각] [대답좀]
3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2 16:21
추천
191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21:01
추천
13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배경화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2 10:23
추천
129
반대
1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2 07:19
추천
69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바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뿌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넘 덕후같니,,,색감이 넘 취적 한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14: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빡이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떵웅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티즈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란당❤️❤️불한당원들 잇나 여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1:4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장애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히힛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3: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람들 다 아이폰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3: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쥬최고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4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왜케이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일러 스위프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0: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찍었당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0: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여기에 이태준 파는 새럼 있으려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0: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연 10대판녀중에 남길씨 파는 사람 얼마나 될까...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Q 2019.05.23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