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회사 연하남한테 고백해도 될까요?

ㅇㅇㅇㅇㅇ (판) 2019.05.23 00:02 조회62,636
톡톡 회사생활 꼭댓글부탁


회사에 4살 어린 20대 초중반 연하남이 있는데 꼭 마음 표현해보고 싶어서

근데 전혀 1도 저한테 관심없어보이고 심지어 회사에 친한 여자사원도 있는거 같아서 ...

얘기해보면 또 회식때나 둘이 얘기 할 때는 다른 상사들과 있을 때랑 다르게 편하게 대해주시는 것 같기도 하고 ㅠㅠ,..(나이먹고 김칫국 먹고 착각중)

근데 꼭 표현 해보고 만나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회사에서 이런 마음 가지는 것에 대해 충고 해주세요 ㅠㅠ!!

13
351
태그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십덕후 2019.05.23 09:09
추천
1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아 고백했다가 망신 당해요 하지 마세요. 회사에 소문나는거 시간 문제에여.ㄷㄷㄷ 4살차이니까 편하게 대하는거겠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14:10
추천
1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혀 1도 저한테 관심없어보이고 심지어 회사에 친한 여자사원도 있는거 같아서 ...
전혀 1도 저한테 관심없어보이고 심지어 회사에 친한 여자사원도 있는거 같아서 ...
전혀 1도 저한테 관심없어보이고 심지어 회사에 친한 여자사원도 있는거 같아서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맘충킬러 2019.05.24 14:29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읽었다................야 하지마....무조건 하지마....

회사 아니고 공장이지? 무조건 하지마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ㅎㅎ 2019.05.24 14:25
추천
33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뻐요? 외모가지고 뭐라 하는게 아니라 나이 20대 초반 남에게 4살차이면 큰언니벌 또는 아줌마벌이에요. 님에게 삼십대 중반 남자직원이 대쉬하는 것과 비슷한 수준이라구요. 그런 걸 넘어설만큼 동안에 미인이면 냉큼 대쉬해보시고 스스로 보기에도 자신이 그닥이면 얼른 마음 접으시길. 좋아하는 마음은 표가날텐데 상대가 알면 징그럽고 더럽고 혐오스러운 겁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6.23 1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이렇게까지 다들 말릴 일인가싶네-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서망신, 안해서후회. 둘 중 하나 고르시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든 여자든 고백은 상대방과의 관계에 확신이 생겼을 때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정확히 짚고 넘어가자는 차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회사에선 더 그렇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ㅕㅕ 2019.06.23 1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자인데 남자는 4살 어린 연하한테 고백 잘하기만하는데 왜 여자는 안되냐? 본인 마음이지 감당할 자신 있으면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3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제발하지마 주책이얔ㅋㅋㅋㅋㅋ 남자한테 4살연상은 생각보다 엄청 크게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개불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생각만해도 끔찍하다ㅋㅋㅋ이직자리알아볼듯 나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3 1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마 남직원은 무슨 죄야.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참아요....님아ㅠㅠㅠ내가 다오글거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3 10: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상상해도 내가 다 부끄러워서 얼굴못들겠어....관심없어보인다며...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한남느님 2019.06.23 1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백하지말고 그냥 섹파만해요. 어차피 성공해도 섹파니까요. 결혼 가능성 제로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비질란떼 2019.06.23 0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9: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백했다 거절당하면 그 회사 계속 다닐건가요? 껄끄럽기도 할테고 소문나는거 시간문제일텐데요? 연하남과 친하다는 여직원이 알게 되면 더 소문낼거 같은데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봄봄 2019.06.23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9: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에게 4살 연상은 남자가 어디 하자 있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9: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대체 왜 친해지지도 않았는데 고백 생각부터 하는거임? 심지어 배경도 회사네 도시락싸들고 말리고싶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8: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그정도 나이차 감수할만큼 미인이였으면 이미 남자가 대쉬했지 그렇게 가만히 안있어. 남자는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간에 지가 좋아하면 결국 대쉬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8: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이기 싫으면 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8:5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은 용기있는 자만이 쟁취할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고백 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욜로족 2019.06.23 08: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마요... 괜히 주변에 소문 퍼지고 그 소문이 10년동안 갈 수 있어요.
답글 1 답글쓰기
2019.06.23 0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도 그연하남이 착한사람이라면 조용히 거절만할테지만 좀만 나쁜마음먹거나 장난기많거나그럼 자기 누구누구한테 고백받았다고 ㅇ입터는순간..........퇴사봅니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8: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표쓰고싶은거 아니면 하지마셈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