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홉이가 팬을 다시 만났을때

ㅇㅇ 2019.05.23 00:47 조회7,892
팬톡 방탄소년단
16년도였나 어느 외국 남자 리액션 유투버 보고도 나 너 안다고 인사해주던거 찍혔던데

호비 기억력만큼 되게 자상할거 같어

팬싸가는 이삐들 다 기억하고 있을지도.. 탈덕불가다




https://twitter.com/BTS_PURPLE_YOUU/status/1131177992795742208?s=19
8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3 00:5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팬은 다 가졌네 진짜 부럽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3 00:5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다정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진짜 2019.05.23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기억난다 ㅋㅋㅋㅋ 호비가 도토리 가방 저 팬한테 줘야 한다고 하고 주고 난 뒤에도 제대로 갔는지 걱정하던데 완전 성덕이시네 부럽다 ㅠㅠㅠㅠㅠ 근데 일단 콘서트 가신 것부터가 부러워 ㅠㅠㅠㅠ 게다가 스탠딩 앞쪽ㅠㅠㅠㅠㅠ 딴거 안바라니까 죽기전에 단콘 한 번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5: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비랑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 시간만 같이 놀았으면 좋겠다. 겁나 즐거울 거 같앙. 나 티셔츠 거꾸로 입고 물구나무 선척도 할 수 있고, 입으로 효과음도 겁나 잘 낼 수 있는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4: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러니 방탄을 좋아할 수 밖에 읍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다정한 호비호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저 리액션 유튜버 영상 자주 보는데 홉이 진짜 좋아하더라고ㅜㅠ 정말 감동이었어ㅠㅜㅠ
본인 영상에서 홉이가 자기 알아봐 줬는데 나는 왜 "I Know You" 라는 말밖에 못 했지? 이러면서 엄청 후회? 하고 그러더하고 ㅋㅋㅋ 진짜 부러웠어ㅜㅡ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1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홉이는 모든 순간순간 다 기억하고 있나 봐 .
이런 홉이한테 어찌 안 반하겠어
홉이는 정말 사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티필드면 심지어 작년이고 몇백만명의 아미들을 그사이에 만났을텐데 섬세하고 스윗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0:5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다정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00:5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팬은 다 가졌네 진짜 부럽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먹다남은 피자를 준 남친..정떨.. (211)
  2. 2 담배피는 주부 있으신가요 (149)
  3. 3 이거살까 말깟 옛감성... (88)
  4. 4 1위부터 30위 연습생들 느낌/분석 (70)
  5. 5 19살인데 생리를 안해,,, (125)
  6. 6 + 상도덕 없는 역대급 팬덤(아.. (657)
  7. 7 한승우 반응 확인한다는데 (68)
  8. 8 후기1) 엽떡에서 나온 바퀴벌레.. (6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