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2살 대장암 말기인 청년

ㅇㅇ (판) 2019.05.23 14:58 조회27,37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201
2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3 23:48
추천
1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 12월달에 돌아가셨다고 들었습니다 하늘에서 편히 쉬세요...저랑 동갑인데 안타깝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3 23:41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고 하는데 글쎄... 신은 편애가심해 자기가 돕고싶은 자만 도와 그러니까 꼭 이 분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계속 살아가셨으면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ㅌㄹㅇㄲ 2019.05.24 10:5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마음이 아프네.... 고통 없는 곳에서 편히 쉬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4 14:3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어리다 ㅠㅠ 맘 아프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3:2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곳에 가셔서 편히 쉬세요. 나도 아버지가 간암 병간호 했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말라가는 아빠 모습 보고 있는게 너무 슬펐고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죄송했음..2년 투병하고 돌아가셨는데 지켜보는 가족들 마음을 알아서 눈물이 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2: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때문에 엄마가 고생하는거같아 이말이 너무 마음아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9.05.24 1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송보고 완치되시길 바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ㅌㄹㅇㄲ 2019.05.24 10:5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마음이 아프네.... 고통 없는 곳에서 편히 쉬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0: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이 있기는 하냐 신이 있으면 힘이 없거나 이미 우리를 버렸다고 밖에 말을 못하겠누 죽어야 할 사람은 악착같이 안죽고 살아야되는 사람은 빨리죽어 버리는 아이러니한 상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장암 원인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3:48
추천
1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 12월달에 돌아가셨다고 들었습니다 하늘에서 편히 쉬세요...저랑 동갑인데 안타깝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3:41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고 하는데 글쎄... 신은 편애가심해 자기가 돕고싶은 자만 도와 그러니까 꼭 이 분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계속 살아가셨으면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3:3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치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