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순위낮은 아들의 아버지홍보..

ㅇㅇ (판) 2019.05.23 19:37 조회275,659
톡톡 엔터톡 프듀X






2399
3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펌글] [강민희]
3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3 21:54
추천
74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프듀안보지만 회차 길게해서라도 나오는 사람들 회마다 몇명씩 공평하게 소개하고시작했으면 좋겠더라 이게 무슨 국민프로듀서가 뽑는거야 피디마음에 든 애들 뽑히도록 기다리는거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3 19:39
추천
61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가 오죽하면 저러시겠어 2번이나 데뷔했었는데 해체하고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ㅠㅠㅠ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3 19:38
추천
58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프듀 너무 잔인한거같애...공평한것도 아니고 피디 맘에 드냐 마냐에 따라 분량차이도 너무나고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8 2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 정성에 감동.강현수 누군지 눈여겨 볼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5.26 2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먼저보고 프듀 이번에 방송한거 보니깐 몬스타엑스 주헌이 강현수연습생이 에이스라고 해서 확실히 데뷔한게 있긴 있구나 싶었음ㅠㅠㅠ이번에 안떨어졌음 좋겠다ㅠㅠ다음부터 픽할게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6: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아들이 이사진보면 오열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잘하던데..이런애가올라가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워킹맘2 2019.05.25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안보지만 판보고 추천하려고 본인인증까지했는데 투표시간이아니래ㅠㅠ 찾아보고투표할께 강현수힘내자 (1도모르는아줌마 아빠글보고 기억한다 언제든잘될꺼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5 21: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실력이 있다 .. 약간 임시완 느낌도 나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5.25 20: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강현수 a등급이던데.. 그리고 거기 소속사에있는 연습생들 다 실력파같던데 자꾸묻히는거 같아서 안타까움그리고 아버지가 저렇게 응원하시는것도 쉽지않을텐데 진짜 안타깝기도하고.. 안준영 제발 공정하게 편집좀 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8: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프듀 너무 잔인한 것 같아 다들 누군가의 아들인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청자들도 피디가 누굴 미는지 다 알고 있음 ㅇㅇ 국프랍시고 개돼지로 봄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5:1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님 마음도 알겠지만....아이돌이란 건 부모 뒷바라지로 될 수 있는 건 아니라서요..ㅠ 안타깝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1:5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의 자식에 대한 마음에 울컥하네요 저 뙤약볕에서 양복입고 힘드셔도 자식이 잘된다면..하고 계셨을텐데 갑자기 우리아빠 생각나서 퇴근하시는 아빠한테 따뜻한 말한마디 건네드려야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0:1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하는 애를 잘한다고 짜르네;뭐 이런 빙딱같은 오디션이 다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9:5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보고 잘 하길래 투표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9:4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X가 A보다 분량 더 많은듯 다음 시즌 나오는 연습생들은 걍 잘하던 못하던 등급평가 일부러 조진다음에 A로 상승하는거 보여주는게 나을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진짜 2019.05.25 09:1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현수? 프듀안보는데 기억해놨다가 투표 꼭 해야겠네
답글 0 답글쓰기
xoxo 2019.05.25 08: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랑 어제 방송 보고 강현수 투표함
답글 0 답글쓰기
하핫 2019.05.25 08: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하기도 하지만 열심히해서 좋드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6: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오늘 분량 받았더라 잘함 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5:44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그래서 홍보를 하던지말던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