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좋아한다고 착각안하게 하는방법좀 알려줘.

ㅇㅇ (판) 2019.05.23 23:20 조회6,726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현실에서 여자들은 어떤이유에서건

어쩆건 정말 친절한 경우가 많아.

무슨 대화를 하든 생글생글 잘 웃으면서

살갑게 대해주는게 대부분의 경우야.

근데 문제는 이미지메이킹이든 어쨎든간에

겉으로는 친절하기에 나도 같이 친절하게 대해주면

내가 자길 좋아하는줄 착각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고.

이래서 여자들과의 인간관계유지하는게 좀 까다로워.

아니 먼저 웃는낯으로 잘대해주는데 난 어떻게 대응을 해야됨?

난 싸가지없게 대해야함?
9
3
태그
신규채널
[할일없니넌]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5.24 07:1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선 상당히 영향력있다고 느낀게 나 진짜 시선안주는데(아예 1도 안봄) 시선 안주면 썸조차 안생겨. 반면에 일부러 막 쳐다보고 하면 썸이 시작되고 연인이 됐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08:4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보다 너가 심각하게 착각하고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4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베댓 뭔 말임?? 여자가 친근하게 하길래 친근하게 했더니 여자가 착각한다라고 글쓴이가 말했는데 남자보고 김칫국 안마시면 된다니?? 남자는 그냥 쌍방친절이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든 말든 너만 중심이 잡히면되지 왠걱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지 않게 하려고 싸가지 없게 대했더니 그남자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따 당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여자 시선주고 저여자 시선주고 그런애들은 뭐냐 기가막혀서 주먹날리고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반대로 남자가 착각을 정말 심하게 해서 애쓰는 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빨강사과 2019.05.24 1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웃을때 뺨을때려
답글 0 답글쓰기
에구 2019.05.24 0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가지없게 대해요 __되묜어때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19.05.24 09: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님이 다가가지만 않으면 됩니다. 선을 긋는거죠. 여자들은 확실치 않으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착각을 한다고 해도 그건 님 입장에서 알수도 없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8:4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보다 너가 심각하게 착각하고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4 07:1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선 상당히 영향력있다고 느낀게 나 진짜 시선안주는데(아예 1도 안봄) 시선 안주면 썸조차 안생겨. 반면에 일부러 막 쳐다보고 하면 썸이 시작되고 연인이 됐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ㅣ 2019.05.24 07: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둘이 만나지마 선확실히 긋고 스킨쉽 금지 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3:2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선을 안주면 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