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세먼지 비판곡을 발표한 UV

ㅇㅇ (판) 2019.05.23 23:35 조회18,79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미세먼지를 향한 분노가 마스크넘어로 느껴진다.



 

 대충 미세먼지 때문에 네 미소가 보이지 않아

구름인척하지마 안개인척하지마 라는 노래가사


 

 

 

 

 

160
0
태그
신규채널
[정국사랑해]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3 23:36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조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4 23: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 곡 내줘서 고맙다.. 점점 미세먼지 심해져가는데 뉴스도 안뜨고 메인도 안뜨고 나만 관심갖고 나만 무기력해지고 슬펐는대 그래도 재미로 낸 곡이라도 고맙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저무대 시말서 각오하고 연출한거랬는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때 무대 방송사고인지 연출인지 궁금했는데 방송사고 맞는거같음ㅋㅋㅋㅋㅋ연기나는 연출을 의도한건 맞지만 저 정도도 안보일줄은 몰랐던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ㄱ 2019.05.24 22: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노래가 세계적으로겁나유명해졌음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팔레트 2019.05.24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세훈이였어? 내가수보려고 대기타다가 어쩌다 봤는뎈ㅋㅋㅋ당황스러우면서도 개웃겻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321 2019.05.24 21:22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UV미쳤네...감히 현정부를 까는 노래를 만들어? 블랙리스트 올라가고싶나.....이건아니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합동사녹 해서 봤었는데 보다가 웃겨 죽을뻔함 유세윤이 저 연기? 먼지? 때문에 본인 모습이 안 보이니까 무대 세트 완전 끝으로 가더니 엔딩 여기서 해도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극단적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4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방 봤었는데 방송사고 난 줄 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12: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저래서 유세윤이 뮤지 어딨냐고 찾는거 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곀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24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3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얘네 아직 활동함?이태원 프리덤 아는사람 없냐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