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얼굴은 ㄹㅇ 조화인 듯

ㅇㅇ (판) 2019.05.24 02:29 조회138,365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아예 브이라인이여도 그게 그닥 장점이 안되는 경우도 있고
약간 각져도 그게 티가 안나고 그냥 이뻐보일 수도 있고
약간 각져도 그게 단점처럼 보일 수도 있고
그냥 얼굴 조화인 듯
그 턱이 어떻든 그 얼굴에 조화가 맞으면 ㄹㅇ 다 괜찮아보임
그치 않냐
눈도 그렇고
코도 그렇고
ㄹㅇ 다 조화인 듯
눈이 작든 코가 어떻든
그냥 조화가 좋으면 잘 어우러지면
ㄱㅊ은 듯
551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4 16:55
추천
2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ㄹㅇ 자주 깨닫는게 뷰티블로거... 눈 코 입 따로보면 이쁜데 모아서 보면 상상보다 못한 경우 많음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10:02
추천
17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조화가 제일 중요함 무쌍이였다가 쌍수해서 조화가 깨진경우가 있고 쌍수해서 조화가 잘 된경우처럼 그게 다 합쳐졌을때 부담스럽지않고 조화로운게 제일 매력있고 예쁨 조화로운 여신중 한명이 전지현 ㅇㅇ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빨강사과 2019.05.24 10:28
추천
1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볼때 이뻐야함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6 01:21
추천
1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김고은이라고 생각함 이목구비가 뚜렷하진 않은데 무쌍눈이랑 얼굴형, 코같은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잘 어울림 그래서 분위기도 이쁘고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23:2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개인적으로 아린이 얼굴이 되게 조화로운듯.. 물론 따로봐도 예쁘지만 막 튀는 이목구비는 아닌데 조화로워서 더 예뻐보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2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희 슬기 쯔위 설현 아린 박보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2: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에이틴 투하나들도 코만 보면 다들 예쁜 코는 아닌데 얼굴 자체 보면 존1나 예쁘잖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6: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얼굴을 처음에 봤을때 어디가 한곳이 눈에 안들어오는게 좋은거라고 어디선가 들은적이 있음 ㅇㅇ 누군가를 처음 봤는데 코부터 눈에 확 들어온다거나, 그러면 그 사람 코가 제일 튄다는 말이니까 그게 약간 조화가 안되서 눈에 먼저 뛰는거라고 (?) 그냥 얼굴을 딱 봤을때 어디 한곳이 눈에 튀지 않고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눈에 다 들어와야 조화롭다는거라고 들었음 (예쁘고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21
추천
1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김고은이라고 생각함 이목구비가 뚜렷하진 않은데 무쌍눈이랑 얼굴형, 코같은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잘 어울림 그래서 분위기도 이쁘고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0: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석대로 생기면 안이쁠수가없음 사각턱 아니고 코 동글동글 콧볼안크고 돼지코아니고 쌍커풀 유무 상관없이 눈동자 다 보이게 눈이 크면 이쁨 혹은 가로로 길다거나 사실 눈이랑 입이되면 코가 못생겨도 커버되고 눈이랑 코가 이쁘면 입툭튀나 사각턱이어도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3: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도 코 끝이 오똑한 편이 아니고 뭉뚝한 편인데도 진짜 예쁘잖아... 그 코가 오히려 더 잘어울린달까 코수술해서 코끝 얇게 만들었으면 지금의 청순한 느낌은 전혀 안나고 성과 같았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2: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밀조밀하게 생겼다는게 조화롭다는뜻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2: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좋아했던 남자애가 나한테 했던 말이 그거였는데. 너는 이목구비 하나하나 보면 특출나게 예쁘진 않지만 조화로워서 예쁘다고;; 눈 크고 코 높다고 다 예쁜 건 아니라며. 그땐 그게 칭찬인지 욕인지 몰라서 아리까리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니 칭찬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임 우리 사촌오빠 얼굴형 완벽한 브이라인인데 눈작고 째지고 체형 외소해서그런지 개싸가지없어보이고 뭔가 얼굴 전체적으로보면 이상하게생갸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5: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ㅠㅠ 그래서 내 친구가 눈 했는데 눈만 되게 화려하고 예뻐지니까 코가 너무 안 산다고 코 하고싶어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2:32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채연 턱에 살짝 각 있는데 그게 정채연 얼굴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고급스러움 얘가 턱 브이라인이었으면 걍 많고 많은 예쁜애들 중 하나였을거 같아 지금 분위기 절대 안 나올 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1:38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신기한거 뭔줄알음? 내 동생 얼굴크고 약간 사각턱에 매부리코에 눈도 안 크거든 근데 하나하나보면 못생겼을거 같잖아 신기한게 사람들이 다 예쁘다고함
답글 1 답글쓰기
호잇 2019.05.25 11:3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좋은게 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0:4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 알려주자면 눈이 작으면 코도작아야하고 눈이크면 코도 어느정도 크기가 있어야함 더 심화해서 들어가자면 눈이 긴사람들은 코의 가로길이가 길어도 조화가 잘되어 예쁘게 보이고 눈이 세로로긴 유형들, 동글동글하게 큰 사람들은 코의 가로길이가 짧으면 조화가 잘되어 보인다는 거임. 강남성괴들 특징이 눈에 부담스러운 쌍커풀이 잡혀있고 눈이 큰데 코가 무척 작다는거임 이런경우에는 너무 인위적이여보여서 부담스럽게 느껴지는거임. 얼굴의 비율이 깨지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9:39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난 예전에 눈 크고 코 높고 턱이 뾰족해야 미인인줄 알았는데 그걸 다 갖춘게 강남성괴잖아 그거 보니까 과하지 않고 조활ㆍㄷ워야 예쁘다는게 뭔지 알겠더라..얼굴이 모난 부분이 없고 인위적이지 않고 얼굴선이 부드러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5.25 0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