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 둘 투샷이 나라고 미래다

ㅇㅇ (판) 2019.05.24 11:00 조회15,9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들의 투샷이 미래다
이게 나라지ㅇㅇ




 

1. 서강준 & 차은우


서강준 멜로 눈ㄲ....눈빛 개미침

이 둘이 같이 있으니까 되게 비현실적이야 판타지오 안목 칭찬해 


 


 


2. 박보검 & 뷔


보검이랑 뷔는 워낙 친한거 다 알고 있어서 같이 여행가고 

놀이동산도 가고 보검이가 방탄 콘서트도 가고 하니까 사진 많이 올려줘서 좋음

더 줘


 


  

3. 박서준 & 박형식


화랑즈 여기에 뷔도 껴서 셋이서 엄청 친하다고 들었는데 일단 투샷이니까 둘만 넣어봄

둘다 피지컬 훤하고 얼굴도 훤하고 보기좋다야




 

4. 설경구 & 임시완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출연배우들

아직 불한당 안봐서;; 내용 잘모르는데 이 둘 좋아하는 사람들 엄청 많더라

둘다 연기 존잘이라 그런가

(불한당 재밌음? 꼭 보라는 사람이 많아서 궁금하네)




 

 

 

5. 조정석 & 도경수


조정석 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조정석이랑 연기했을 때의 도경수가 너무 좋았었음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이 딱 형같고 도경수가 딱 동생 같은 연기 잘해섴ㅋㅋㅋㅋㅋㅋ




 

  

6. 이제훈 & 류준열


트레블러 쳐돌이가 여기 있습니다


이제훈 : 무지개 못바써 ㅇ3ㅇ???

류준열 : 아 저 그냥 노을만 봤어요 ㅇㅁㅇ    

제훈&준열 : 으아!!!!!!!!


이제훈 "준열아 준열아 쭌열아" 하는거 존좋ㅜㅜㅠㅠㅠ

나중에는 둘이 작품에서 만나주길!! 제발








그리고 대망의














































7. 공유 & 이동욱


도깨비랑 저승이  

말 필요?


 

이게 무엇이지요?

졈말 공유 당신 정말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르겠어 모르겠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ㅁㅊㅁㅊ 공유랑 이동욱이랑 서로 촬영장에 커피차보낸거

이동욱 라이프 촬영때 공유가 먼저 커피차 보냈는데

 


이번 공유 <서복> 촬영장에 이동욱이 커피차 쏨ㅎㅎ

둘 우정.. 영원해라

41
4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7 09:52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우성 이정재가 빠졌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5.28 0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게 최고구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훈훈하다 기분이 좋아지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5.27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에 공유에서 소리 질렀다............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7 16: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바뀔때마다 여친생일로 등번호바뀌는 박서준과 조강지처버리고 바람난여자와 재혼한 설경구와 일베충 류준열은 빼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3: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사진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작은 네 카페보다 좀 더 큰 카페를 준비해봤대ㅋㅋㅋㅋㅋ
카누 깨알같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밑밑 정우성 이정재 존멋...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0: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경구는 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9:52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우성 이정재가 빠졌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9: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도깨비 저승이 쵝오된다bbbb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