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에서 제일 반전인 연생

ㅇㅇ (판) 2019.05.24 17:45 조회32,6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프듀 1화에서 써이렌 추고 욕 먹은 권태은...


얘가 누구냐면....

싸이렌 추고 반응이 안 좋았던 걔임... 근데 지인이 피디가 시켰다고 함...ㅠㅠ


같은 사람 맞음.../!



노래도 생각보다 잘하고 특히 음색 좋음... 그리고 표정도 좋음.
직캠 뜨고 사람들이 얘 누군지 못 알아봄...;;

암튼 제복핏이 남달라서 보니까..


186cm 모델이였음.



그냥 모델일뿐만 아니라 어깨도 엄청 넓음



사람들이 얘 보고 “웃_지마” 라는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함 ㅋㅋㅋ
그래서, 방송에서 겨우 잡힌 안웃고 “눈 제대로 뜬 사진”


정말 반전갑임...




알고보니까 대구 자사고 최고인 경신고 출신으로 공부도 잘하고 올해 99년생... 후기보니까 팬써비스도 좋다고 했음

그리고, 모델 활동 때도 주변에서 술담배하러가도 다 빠졌다함.
친구들도 얘 맨날 웃는다고 병크 없을거라함 ㅋㅋㅋ

근데 얘한테 문제가 있음.
취미가 : 웃는거임...;;하하하(할많하않)

준영아 얘 좀 슬프게 만들어봐!!!! ㅋㅋㅋㅋ



321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4 21:34
추천
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론줄알앗는데 ㄱㅊ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웃지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20:01
추천
7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태은 뽑아줘 지인피셜 사이렌도 권유받고 했다는데 이건 썰이고 얘 머리도 엄청 좋은 애임 얘 다니는 자사고 수준 조카 놊은곳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5 11:45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이렌 왜했냐 ㅅㅂ 프엑 예능으로 보다가 처음으로 어제 설랬다 얘빼문에 내가 피지컬빠여서 그른것도 있는데 얘 피지컬 어나더레벨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5 06:29
추천
24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고 나발이고 사이렌을 쉬발 드으럽게 만든거 생각하면 정이안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04 1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수직캠보고 ㄹㅇ 호감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떨어진듯 ..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6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은이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ㅠㅠㅠㅠㅠ 내원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권태은 보고싶은데 ㅠㅠ 모델이나 하라고 하지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탈프듀 하고 모델로 대박나자,,, 저런 피지컬을 썩히긴 아까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4: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전혀 모르겠는데 과거논란은 없어보이네 논란있어도 꾸역꾸역 아닌척 기어나오는애들보다 훨씬 호감들어
답글 0 답글쓰기
자작판별사 2019.05.25 17:4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모델 아님 답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7: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이렌 왜해가지고,,,, 근데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25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렌 뜨기전에 비쥬얼만 보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연생이였는데 사이렌 보고 진짜..하.... 지금이라도 잘해서 좀 올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눈뜬짤 보고 괜찮네 싶다가도 싸이렌이 자꾸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47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싸이렌 춘거 때문에 뭘해도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것도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31
추천
13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이렌이 너무커서 그뒤로 어떤걸 해도 커버가 안됨ㅋㅋ 싸이렌은 ㄹㅇ 못한걸 넘어서서 원곡가수에 대한 모욕수준으로 보이던데? 너무 더러워서 눈이 썩는 기분이었음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31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미 싸며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2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웃는것도 귀여운데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이렌 추지말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