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명지대 단톡방 근황.jpg

ㅇㅇ (판) 2019.05.24 18:21 조회25,368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
59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재학생 2019.05.25 01:33
추천
3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현재 명지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역시나 댓글을 보니 학교에 대한 좋지 않은 댓글이 많네요....ㅠㅠ 일단 현 사태에 관련된 톡방은 잠겨있고 재학생임을 인증해야 들어갈 수 있는 톡방이 있습니다. 또한 명지대생 아닌 분들이 오픈톡방 에서 사칭하며 분탕질 하고 있구요... 학교를 지키려는 입장에서 이런글 보니 상당히 씁쓸하네요... 명지대학교 학생들 과제,시험 미뤄가면서 학교를 지키려는데 이렇게 사실확인 되지 않는 캡쳐본, 내용들을 보니 참 속상합니다. 타 대학교 비하한적이 없을 뿐 더러 왜 공개적으로 이미지 실추하는 행동을 하겠습니까??ㅠㅠ 정말 학생들 개인 사비 털어가며 현 총장 일가 퇴출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항상 이어지는 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출처도 불분명하고 팩트체크도 되지 않은 글이 올라오니 전체 게시글에 대한 의문도 생기네요.. 글쓴이께서 올린 글이 상당히 많은 부분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부디 사실확인 되지 않은 캡쳐본을 올리며 '응~ 명지대 현 상황~' 이런식의 글을 올리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5 00:20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대 홍대,,, 숭실대한테도 못비비면섴 국숭세단 광명상가 모르는것도아닐텐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22:05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븅신같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09: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진짜 얼척이가 없네......숭실대가 애매하대....명지대 전문댄줄 아는 사람이 널렸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6 16: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고대는 충분히 서울대 갈수있는 사람들이 공부를 좀 덜해서 가는 학교다. 일단 기본적으로 머리는 타고나야해. 내가 아는 고대생이 하는말이 머리는 별론데 죽어라 공부해서 고대온 사람들 과에 몇명 안된다드라. 연고대는 아무나 가는줄아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7: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지대가 서강대?? 연고대??? ㅋㅋㅋ 얼씨구~ 이게 뭔소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7: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게 ㄹㅇ인게... 나도 서울하위권 대학인데 모외고출신애들 동기가몇명있었단말임. 근데 자기친구들은 연대갔다 고대갔다 하면서 본인들이 그정도급인줄앎.. 여기밖에안되서 여기온거자내;;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5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1:35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고대 정도면 충분? 야 어디서 우리 학교에 비벼ㅋㅋㅋㅋ '충분'이 아니라 걍 너네 발끝도 못 비비는데ㅋㅋㅋㅋ 연대 애들은 명지대가 인서울인지 아닌지도 몰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3:55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익명으로 카톡하는건데 명지대 학생인지,명지대생 사칭해서 장난치는건지 어떻게 앎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5 03:4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작이면 신고못함? 명지대 학생들 비웃음거리로 만듬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2: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문제 더맞으면 홍대간다? 그 몇문제 더 맞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아는 인간들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2:05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지대 급이 서울4년제에 낄 급은 아닐텐데...?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재학생 2019.05.25 01:33
추천
3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현재 명지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역시나 댓글을 보니 학교에 대한 좋지 않은 댓글이 많네요....ㅠㅠ 일단 현 사태에 관련된 톡방은 잠겨있고 재학생임을 인증해야 들어갈 수 있는 톡방이 있습니다. 또한 명지대생 아닌 분들이 오픈톡방 에서 사칭하며 분탕질 하고 있구요... 학교를 지키려는 입장에서 이런글 보니 상당히 씁쓸하네요... 명지대학교 학생들 과제,시험 미뤄가면서 학교를 지키려는데 이렇게 사실확인 되지 않는 캡쳐본, 내용들을 보니 참 속상합니다. 타 대학교 비하한적이 없을 뿐 더러 왜 공개적으로 이미지 실추하는 행동을 하겠습니까??ㅠㅠ 정말 학생들 개인 사비 털어가며 현 총장 일가 퇴출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항상 이어지는 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출처도 불분명하고 팩트체크도 되지 않은 글이 올라오니 전체 게시글에 대한 의문도 생기네요.. 글쓴이께서 올린 글이 상당히 많은 부분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부디 사실확인 되지 않은 캡쳐본을 올리며 '응~ 명지대 현 상황~' 이런식의 글을 올리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0:20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대 홍대,,, 숭실대한테도 못비비면섴 국숭세단 광명상가 모르는것도아닐텐데
답글 4 답글쓰기
2019.05.24 22: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손가락 미끌해서 추천 실수했는데 빡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1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지대폐교안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05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븅신같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