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배우 김ㅌH리님 인터뷰 중 언급

ㅇㅇ 2019.05.24 22:13 조회6,977
팬톡 방탄소년단


https://www.elle.co.kr/article/22580



4일 전 인별에 올리신 2019 김ㅌH리영역 시험지 문제 중 최근 꽂힌 것이라는 문제 답변에서도 비텟스 영상들이라고 언급하셨는데 영상 보다가 입덕하셨네ㅋㅋㅋㅋㅋ

111
2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4 22:16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내 얼굴 최고로 인자한 모습이 그때임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22:14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까만 화면 속 내 얼굴 잘 알지 암암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4 23:4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마지막 문장 진짜 공감이다 무언가에 막 즐거워 할 수 있는게 좋다는거...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5 2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리야끼는 누가 최애일까ㅋㅋ 예전에 석찌 미스터 선샤인 진짜 잼나게 봤다고 이병헌한테 얘기했자나ㅋㅋ 서로 너무 보기 좋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3:4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마지막 문장 진짜 공감이다 무언가에 막 즐거워 할 수 있는게 좋다는거...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공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실에서 유튭 보다 애들 광고 나오면 그렇게 부끄러울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한번씩 웃고잇는 나보고 또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자애롭게 꿀 뚝뚝 떨어지는 미소 알지 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16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내 얼굴 최고로 인자한 모습이 그때임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4 22:14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까만 화면 속 내 얼굴 잘 알지 암암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저희 집에 찾아오신 남친 부모.. (334)
  2. 2 (추가)의사면 이혼남이어도 괜.. (250)
  3. 3 [꼭조언부탁](후기)남친과 동거.. (270)
  4. 4 추가) 남자친구의 치명적인 단.. (283)
  5. 5 처녀가 아니면 웨딩드레스 못입.. (203)
  6. 6 영리한데 영악하지 못해서 다친.. (102)
  7. 7 심심해서 사본로또가 당첨이네요 (102)
  8. 8 그냥 사랑스러운 여자가 갑임 (13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