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마이크 안 나온 동생이 안타까워 울던 로얄A 연습생

ㅇㅇ (판) 2019.05.25 00:00 조회73,575
톡톡 엔터톡 프듀X

(추가) 오늘 상대팀이지만 같은 소속사인 송유빈 연습생 마이크가 안 나왔을 때 본인보다 더 속상해하며 울던 연습생 기억하니? 바로 뮤직웍스의 김국헌 연습생이야.

 


 
-----------------------------------------------------   


 

 
※뮤
직웍스 김국헌 연습생 영업글입니다.


 

 
실력은 정말 좋은데 분량 짠내나고(2화에 4초) 
잘 안알려진 것 같아서 직접 영업하러왔음
 
(아까 저녁에 같은글 올렸었는데 실수로 삭제돼서 재업!!!)

 

 
 
일단 얼굴보터 보자
 

 

 

 

 

 

나이는 23살이야. 군대가려면 멀었음

이목구비는 청초한데 목도 굵고 선이 남자다움

본인은 셀카응자라는데 그것까진아닌듯
귀엽고 풋풋한것보다 으른미가 취향인 사람

성장형보다는 완성형 좋아하는 사람   나랑 같이 국허니하자!!!



 


1차 등급평가 영상

https://tv.naver.com/v/8358918

같은 뮤직웍스 연습생 송유빈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했어. 춤을 추면서도 노래가 흔들리지 않고 라이브가 안정적임


A중에 A 로얄A야. 이번시즌 로얄A 희귀한 거 알지?

춤도 노래도 적당히 잘 하는 밸런스캐 정도가 아니라 메인보컬 메인댄서 충분히 할 수 있는 능력치몰빵캐


마이틴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었는데 

그때도 포지션 리더 + 메인보컬 + 메인댄서 였음


★ 믹스나인 중간평가 1등

https://youtu.be/R3AdrcLRB1E

믹스나인도 나갔었는데 중간평가 1등이었고(인기1등 말고 심사위원평가1등) 3분넘게 혼자 춤추면서 노래 전곡 라이브함. 결국 파이널까지 진출

(밑에 댓글보고 추가하는데 믹나때 양현석이 잘한다고 엄청 극찬했다고함)





<<<<노래>>>>


목소리는 허스키하고 굵은 편이야

첫소절 딱 들으면 아 노래잘하는 목소리구나 알 수 있음

저음에서 매력적인데 고음도 잘함


(프듀X 0화) 이홍기님 보컬 사심픽 1등이기도 해


게다가 서울예대 실음과

서울예대는 실음과의 SKY로 잘 알려진 서울예대, 동아방송대, 호원대 (+한양대)에서도 S를 담당하고 있어 



우리 그만하자 커버 영상

https://youtu.be/Q8tPAwdxo7o

 

너 밖에 모르고 (저글리스 OST)

https://youtu.be/m0kRTIRW2dI

 

크러시 Beautiful 커버

https://youtu.be/-28tsalvJO8 

이 영상보면 '시헌'이라고 나와있는데 원래 시헌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었지만 믹스나인때부터 본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함,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작곡 작사도 할 줄 알아





<<< 춤 >>>>


최영준 쌤 피셜 이번 프듀X에서 101명 중 춤 1등

모든 동작이 엄청 파워풀해. 원래 힘이 좋나봄



_지마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영상

https://tv.naver.com/v/5935030

내가 A,B등급 연습생은 다 봤는데 _지마만큼은 김국헌이 가장 잘 춘다고봐도 될듯


김국헌 댄스 모음 영상 

https://youtu.be/O0UW100YxZ0

 (출처 : 국허니보이스 - 메인보컬 김국헌 춤 실력)

이 영상은 꼭 봐야됨 강추강추강추





<<<예능감>>>


예능감까지는 안 바랬는데 의외로 되게 웃겨서 놀랐어

놀라는것도 엄청 잘놀라고 표정부자에 망가지는것도 안 두려워하는 듯



자기PR영상

https://youtu.be/8dItfeiXBsI

피알영상 오글거리는거 엄청 많던데 '그것이알고싶다'컨셉으로 가서 적당히 웃기면서 실력도 보여주고 피알 잘 했음

 

인증받은 흥신흥왕

https://tv.naver.com/v/2581919

 믹스나인 할 때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웃기다고 흥신흥왕으로 뽑힘


개인기부자(15:30부터 보면 돼)

https://www.youtube.com/watch?v=kfcVpoyvwPM&feature=youtu.be

징징이랑 짱구원장쌤, 황제성까지 성대모사 짱 잘 해






그룹배틀평가 Girls Girls Girls 직캠

https://tv.naver.com/v/8443613

걸삼조 메인보컬에 리더

럽샷 같은 섹시한 곡 했으면 찰떡이었을것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울 국허니가 못 소화하는 컨셉은 없다!!!




얼굴픽 메보픽 메댄픽 예능픽 리더픽

다 되는 김국헌 연습생

꼭 뽑아줘!!!!!!



 

433
43
태그
김국헌,프듀X,뮤직웍스,프로듀스X
신규채널
[펌글] [강민희]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5 10:26
추천
9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착한 것 같더라 솔직히 나는 아무리 그래도 경쟁이고 서바이벌이니까 저렇게까지 안타까워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서로 너무너무 아끼나 봐 슬퍼하는 김국헌도 괜찮다고 말하는 송유빈도 그때만큼은 진짜 너무 예뻐 보였음 둘 다 정말 잘되면 좋겠어... 그리고 무대도 두 팀 다 너무 잘했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5 04:43
추천
6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헌... 1화때부터 뽑았는 국헌... 이마도 잘생긴 국헌... 멋있어 국헌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ㄷㅆ 2019.05.25 10:53
추천
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드디어 국헌이가 빛을 보는것같아 너무 뿌듯하다ㅜㅜ 서울예대 실음과 출신에 최영진 댄스트레이너분 피셜 101명 중 춤 1등 인정받고 이홍기님 사실 보컬 픽 이니까 실력도 보장됐고 잘생기고 착한 국헌이 많이 사랑해주세요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16: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헌아ㅏㅜㅠㅠㅠ데뷔하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믹나 때부터 국헌이 팠는데 진짜 열심히 하는 애야ㅠㅠㅠ 국헌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실력이 2019.05.27 03: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허니는... 믹나에서 봤을때부터 왠지모르게 정이갔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게 되었다 국헌아 유빈이 손잡고 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나 완벽한 김국헌♡ 꼭 떡상해서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헌아 데뷔가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6 2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원픽이야~~국헌이 데뷔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1: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믹나때부터 응원했는데 잘 됐으면.. ㅈ같은 믹스나인 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9: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흑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9: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저분 보고 나도 같이 울음...인성 진짜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9:44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남역10번 출구 걔잖아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9: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진짜 믹나때 엄청 응원했어 여기나온거 보고 놀랐다 백진도... 진짜 실력오져
답글 0 답글쓰기
얘들아 2019.05.26 14: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첨부터 김국헌 픽이었는데 역시 내 안목은 틀리지 않았다. 지난 시즌2때도 하성운 밀어서 데뷔했는데 이번에도 꼭 김국헌 데뷔하길.. 춤 노래 얼굴 인성까지ㅠㅠ 김국헌이 답임 몬하는 애들은 분량좀 빼라 잘하는애들 분량을 늘려도 모자랄판에.. 이번 프듀는 더 답답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3: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헌이 보컬 댄스 다 되니까 뽑아줘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1:2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활동명 시현이아니라 "시헌"으로 활동했었어요! 믻나 이후부터 다시 본명 김국헌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는데 애교 진짜 못하고(오글거리는거 몸이 거부하는 스타일) 성격도 상남자 스타일이고 남자답게 생겼지만 더 깊게보면 여리고 감성 풍부해서 눈물도 정말많아서 동물왕국 보고 우는사람이고 귀신,벌레 좀 무서운정도가아니라 비명지르면서 도망갈정도로 겁많고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생각보다 엄청 귀여운 사람이야ㅠㅠㅠ 중간중간에 일상애교 가끔 나와ㅠㅜ 그리고 정말 모든지 노력하는 성실한 사람이라 믿고 뭘 맡겨도 잘해낼 사람이라 팬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어깨상승된다 정말ㅠ 현재 춤노래 모두 잘할수 있었던건 국헌이가 가수라는 꿈을 오랫동안 가지고 한 노력들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해 정말 후회안하니까 김국헌이라는 사람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줬으면좋겠어 항상 이쁘게 봐주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9:0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이원픽인데 국헌이 항상 고정픽하고있어ㅠ 제발 같이 데뷔하면 좋겠당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4:1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이된애들은 픽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대륙 느낌.. 존잘에 인성까지 완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2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국헌 엄청 우는데 송유빈이 당황해서 형이 왜울어;; 하는 게 웃겼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