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덕계기 적고가보자

ㅇㅇ 2019.05.25 01:02 조회909
팬톡 방탄소년단
이삐들 어카다 입덕하게됐는지 궁그매!

난 학연지연 오지고지리는편이라 태태 ㅈㅇ고 다녔고 옆동네라는거 알게된이후로 좋아하게됨ㅋㅋㅋㅋㅋ
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5 01: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그거 아님? 호감이나 호기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나름 다양한데 뮤비든 무대든 달방이든 방탄 영상 하나 (((가벼운 마음으로))) 봤던 게..이게 웬일 정신 차려보니 방탄영상 보느라 매일 새벽에 자고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5 02:4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오브레전드오브레전드2017마마 막드랍보고 얘네 머지 얘네 왜이렇게 잘하지? 하다가 금새 내가 미쳤었구나 얘네를 왜 이제야 알게됫을까 땅을치고 눈물을 흘리며 후회하고 입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5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인왕..찜질방서 양갈래 머리하고 서로 마주보며 게임하는데 지미니 꽝 혼자 계속 나오는게 그렇게 귀여웠어......지미니 똥~손♡하는데 다 귀여워,,,그게 지금까지,,,,,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덕전 잡덕은 아니고 걍 비슷한 머글이였는데 유튭 외국인 케이팝 리액션 보는 낙으로 살았음 근데 케이팝 중 큰뱅이라는 그룹이 외국 리액션 양이 젤 많았는데 그걸 뛰어 넘은 어마어마한 아이돌이 있는거임 그게 방탄이였고 왜 이렇게 인기 있지?하고 영상 찾아보다가 이것만 봐야지 이것만 봐야지 한게 몇년째다 ㅠㅠㅜㅜㅜ아직도 못 벗어 났음 떡밥량 넘 못따라가서 볼게 넘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 어떤애가 신청해서 쩔어 뮤비보고 나서 집가서 생각나서 한번 봤는데 정국이가 너무 잘생겨서 입덕... 진짜 아이돌 뮤비도 그때 거의 처음 봤는데 이렇게 잘생긴 애들이 왜 안 뜨는거지 혼란스러웠음 그러면서 덕질 하는데 진2ㅏ 너무 재밌었음!! 덕질하는게 잘생겨서 인줄만 알았는데 그냥 너무 재밌움ㅋㅋㅋ 방탄으로 시작해서 여러 덕질도 해봄 근데 방탄은 그냥 내 영혼의 아이돌 같음..ㅋㅋ진짜 내 인생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는 전정국이라고 장담할 수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3: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작은 민군주님 "악플 안봐요, 볼이유도 없고, 계속 쓰세요.. 악플은 쓰고 회사는고소하고 모두가 해피한거 아닙니까?"관련 기사였던가.. 그걸 보고 아이돌1도 모르다가.. 그냥 사이다네 이사람.. 하면서 시작이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호비와 장난감 친구들이란 글 보고. 검색해서 처음 본 낫투데이무대.. 압도당한다 쩐다는 느낌이 뭔지 실감 하고 그날 이후로 뮤비랑 멤버들 영상하나하나 보느라 잠을 못 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것도 모르던 그 나이에 방탄 피땀눈물 듣고 입덕했다.......뮤비도 그렇고 전부 있는 집 자식들처럼 고풍스러운 의상, 그리고 헤르만 헤세의 소설 데미안의 스토리...., 뮤비 연출도 너무 좋았다... 특히나 남준의 가사들이 너무 좋았다. 방탄은 유일하게 수록곡까지 듣는 그룹이다. Lie, stigma, begin, awake , first love, mama, reflection 너무 좋은 곡들이었다. 마마는 시험기간에도 꼭 챙겨듣는 곡 중 하나였다. 호석의 성장과정을 담은 곡이었는데,, 맘이 자꾸자꾸 나약해질 때마다 들으며 부모님을 위해서 포기하지 말아야겠다며 다시 맘을 잡곤 했었다. 방탄은 어찌보면 아이돌보다 아티스트에 가까웠기에 그렇게나 좋았던건지도 모르겠다. 시험을 잘 맞으면 방탄 팬미팅을 보내주겠다는 엄마의 말에 하나님께 기도까지 드리며 공부했을 정도로 말이다ㅋㅋ 지금은 그 나이때보다는 열정이 식었달까. 나이를 먹어갈 수록 무뎌지는 건 어쩔 수 없는가보다. 그래도 나는 방탄이라는 그룹을 뜨겁게 응원했고, 지금은 휴식기에 들었을 뿐 늘 응원하며 애정하고 있다. 방탄의 재능을 전세계 사람들이 알아줌에 기쁠 따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년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저는 약간 다른 케이스일수도 있는데 구본진에 막 정이 떨어져갈때쯤이었지.. 원래 힙합이랑 랩을 좋아하는 편이라 너튭에서 라임이 쩌는 랩 아이돌편 이런 거 보다가 남쥰이 랩을 딱 듣는데 와.. 이 사람 미쳤다 라는 생각이 확 들었고, 믹테를 찾아 들었었지 그리고 진짜 잘한다 라는 생각을 했었어.. 그러다가 랩라에 관심이 생겨서 막 찾아보다가 네버마인드를 딱! 듣는데.. 너무 확 와닿는거야 ㅠㅠ 사실 네버마인드 뮤비 처음 나왔을 때는 방탄에 관심도 없었고 한번 듣고 별로 와 닿는게 없어서 그냥 넘겼는데 다시 귀기울여 들으니깐 너무 내 얘기 같고 진짜 이 사람들 노래는 미쳤구나 싶었어 근데 슈가라는 사람이 너무 귀엽게 생긴데다 랩도 잘 하는거야... 그렇게 사진을 모았지..근데 애써 입덕을 부정했어 그때가 런활동 중간쯤..? 런 활동 중간에 약간 공백 아닌 공백인듯 공백같은 시기에 난 운명처럼 걍 입덕을 해 버렸지 뭐야... 진짜 맨 처음에는 나는 얘네 팬이 될 리가 없다 생각 했어... 근데 어느 새 7명의 매력이 눈에 보이고 빠져들게 되더라 그렇게 팬이 되었고 그 때부터 판에 상주하기 시작했지 ㅋㅋㅋ 근데 우리 너무 많이 힘들었잖아.. 근데 진짜 이삐들 때문에 버틸 수 있었어 진짜 힘들었는데 서로 위해주고 챙겨주고 방탄이라는 교집합 하나로 이렇게 뭉친거 진짜 행운이더라.. 아무튼 여러 많은 일들이 있었기에 더 애틋한 사이인 거 같고 나의 처음은 아니었어도 마지막은 여기 이 자리라는 확신이 들어.. 방탄이 최고여..! 앞으로도 힘든 일 슬픈 일 많겠지만 함께면 괜찮을거란 확신이 들게 해주는 가수는 처음이자 마지막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년mma 무대보고 (아이돌오프닝) 급관심 생기고 16년mama 오프닝에서 눈가린 지민이 춤보고 완전 심하게 치이고 너튭에서 세계관 해석 영상보고 더 빠져듬 그후 애들 영상 하루종일 찾아보면서 웃고있는 나를 발견하면서 입덕인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짐니 lie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입덕직캠 보고 뽕 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2:4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오브레전드오브레전드2017마마 막드랍보고 얘네 머지 얘네 왜이렇게 잘하지? 하다가 금새 내가 미쳤었구나 얘네를 왜 이제야 알게됫을까 땅을치고 눈물을 흘리며 후회하고 입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관힘없는데 웃긴짤좋아해서 홉이 맥주빨대로 먹는거 아니고 영혼빨렸다는 짤 보고 1차치임 이것은 덕통사고 . 영상 찾아보다가 지민이 춤선보고 2차치임 여기서 입덕부정기 슈가 뭔가 아이돌이랑 달라서 3차치이고 여기서 입덕 확신. 홉이 너무밝아서 개빠졋다가 정국이 짹 올려주는거 너무 감사하고 알엠이 똑똑한데 브이앱 하는데 말투 상남자라서 또 치이고 뷔는 볼때마다 엉뚱하고 잘생겨서 치이고 아주 탈덕불가임ㅠㅠ 요새 아주 돌아가면서 치이느라 제정신아님... 막 정신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너무 힘든데 늦덕이라 막 따라가기도 너무 힘든데 너무 행복하고 너무 감사하고 그럼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진짜 너무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3년에 기사 보고 방탄소년단? 뭔 이름이 그래? 하고 계속 쭉쭉 그냥 지내다가 (아이돌 관심없음. 음방 안보고 신곡차트 관심없음. 가끔 톡커들의 선택에 올라오는 뷔 사진 보고 잘 생겼네~ 정도) 2017년 가을 대망의 냉.장.고.를.부.탁.해!ㅋㅋ 잘 나가는 아이돌 특유의 멋진 척 하는 건들거림도 없고 조곤조곤한 말투, 예의가 풍겨나오는 행동에 관심이 생겨서 바로 너튭으로 찾아봤지. 그 다음은 이삐들이 다 아는 시나리오ㅋㅋ 맨 처음으로 쩔어 뮤비 보고 홀딱 빠져서(칼군무 완전 사랑함) 애들 영상 찾아보느라 거의 한달은 매일 2~3시에 잠들곤 했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na 활동때 아는 형님 보고 진 내 이상형 대박 저렇게 잘생긴 사람이 있다니 하다가 한끼줍쇼 보고 어 내 이상형이다 미쳤다 하다가 퇴근하고 와서 아무생각 없이 티비 켰는데 컴백쇼 마이크드럽 호비 발재간이 딱 나오는거야...와...이런 친구들이 있다고?????아니 한국에 있다고????? 충격먹고 무대보도 달방보도 떡밥먹고 일년 정도 밤에 잠을 못잠...아는형님 한끼줍쇼 컴백쇼가 4일 안에 일어난 일이고, 내가 딱 티비를 켰는데 마이크드럽 호비 발재간이 나온게 정말 감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사연이 제일 하찮을거 같지만 첨엔 정국이 얼굴보고 .. 담엔 태태얼굴... 그 후 쭈욱 알엠 지민 슈가 호비 진까지 전부 얼굴땜에 방탄에 입덕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튭보고 어 얘들 재밌네? 뮤비 멋있네?하다가 앨범들 정주행하고 대성통곡 후 입덕ㅇㅇ 뻥안치고 이박삼일 운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그거 아님? 호감이나 호기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나름 다양한데 뮤비든 무대든 달방이든 방탄 영상 하나 (((가벼운 마음으로))) 봤던 게..이게 웬일 정신 차려보니 방탄영상 보느라 매일 새벽에 자고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계유니버시아드 전야제에서 아니쥬 무대 바로 앞에서 보고 관심 가서 연보라하다가 이번에 보이윗럽 핑크콘셉트에 걍 뻑 가버림..내가 핑덕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에 관심 1도 없다가 불타 듣고 노래가 괜찮길래 그리고 이미 팬인 아는 동생들이 새앨범 나왔다길래 피땀 들어보고 이것도 괜찮네 하고 잊고 있다가 4주 뒤에 뮤비를 봄. 노래좋네. 첫파트 누구지? 남자가 브이넥에 초커한 거 극혐인데 얘네는 섹시하네.. 뮤비 해석이나 볼까>다른 뮤비도 보고 팬메이드 편집 영상도 보고 직캠도 보고 그러다 보니 매일 새벽 3시 취침은 기본ㅋ... 약 2주간의 정체성 혼란시기(입덕부정기)를 거치고 화양연화 시리즈를 복습하면서 바로 코어행 입덕ㅋㅋ 그날 빅힛 계정 들어가서 방탄 재생목록에 있는 3년간의 모든 뮤직비디오와 안무영상을 끊김없이 정독 약 10시간 걸림 밤샘>멜뮤 첫대상을 시작으로 줄줄이 연말무대 레전드>봄날>출구는 없다 땅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0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달방 3개보고 그대로 정주행달림.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투표기간 변경된게 왜 큰일이냐면 (147)
  2. 2 운동신경 좋아보이는 워너원 멤.. (131)
  3. 3 비행기탑승 민폐아이돌 (351)
  4. 4 (추가)아기엄마는 커피숍에 앉.. (119)
  5. 5 시댁 제사때 며느리가 연차써야.. (93)
  6. 6 오늘 찍힌 김요한인데 허벅지 .. (95)
  7. 7 (빡침주의)제주항공기에서 화상.. (69)
  8. 8 동성애설 ㅋㅋ해명한 켄ㅋㅋㅋㅋ (6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