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제 무대에서 연기력 뽐내신분

ㅇㅇ (판) 2019.05.25 03:21 조회3,10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은 갓세븐 제이비!



5/24 뮤직뱅크 "이클립스" 컴백 무대였어
평소에도 무대장인으로 소문난 재범이지만 이날은 완전...
완전히 몰입했는지 표정연기가 장난 아니더라구!
진짜 우는줄 아라써






무릎으로 수직낙하!!!!!
내 무릎이 다 아프네ㅜ 인정사정 없어ㅠㅠ









내곁에만 머물러줘・・・
방황하는 고민들마저 모두 다 널 위한것 뿐이야・・・






저 표정과 함께 보면 꼭 대사같아ㅠㅠㅠㅠㅠㅠㅠㅜ
처연한 저 표정 너무 마음 아파ㅠㅠㅠㅠ뿌애앵ㅠㅠㅠㅠㅜ
찰나의 표정연기로 절절한 감정을 표현해내다니... 역시 무대장인 아닐리ㅠㅠ

이것만 두고 가긴 아쉬우니 사진 몇장 더 풀고갈게!










ㅁㅈ 작년 가요대전 돈스탑미나우 가운데 걔야^^






무대장인 아닐리22222222






무대장인 아닐리33333333






무대장인 아닐리44444444













하지만 무대 밑에서는 임헐랭...ㅡㅡ" ㅋㅋㅋ
8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담배]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5.25 13:5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개잘함 ㅠ까리하게 긔얍게 멋잇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6 0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무대 장인...ㅠㅠ 음방 카메라들 제발 좀 잡아라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임까리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뽐뭉이 ㅅㄹㅎ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렇게 귀엽지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량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만 끝나면 큐티1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표정연기 ㄹㅇ 소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티섹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존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범이 ㅈㄴ 좋아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아래에선 이렇게 귀엽기 있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6 01: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너무 치인다ㅠㅠㅠㅠㅠ재범아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exy Cute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업잘하는 내가수 최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입장인 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00: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럴러바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