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메트로시티 목걸이 색깔 추반 부탁

ㅇㅇ (판) 2019.05.25 19:32 조회24,595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로즈골드 추
실버 반
참고로 웜톤이긴함

+ 쓰니인데 이렇게 추천 많이 받을 줄 몰랐당... 엄마가 안 예쁘다고 해서 스와브로스키 거 샀어 다들 고마워!!
111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신박한아이] [ㅠㅍ]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6 11:36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즈골드가 더 이쁘긴한데 갠적으로 목걸이 자체가 이쁘진 않은듯 ㅜㅜㅜㅜ 이건 갠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13:17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양아치들이 많이 하고 다니던데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01: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트로시티 진짜 사지마.. 차라리 돈 좀 더 들여서 좋은 브랜드 사ㅠㅠㅠ 진짜 실속 1도 없고 짭만드는 회사임 쥬얼리 좋아하는사람들은 다 극혐하는게 메트로시티 쥬얼리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6 16: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버사지마정말... 돈 쫌만 더 모아서 14k로사 실버 변색 잘되고 물묻으면 안되고 땀묻으면 변색돼서 관리하기 신걍쓰이고 변색되면 또 세척하러 다녀야하거 이래.. 돈 더 모아서 14케이 목걸이사면 다 신경 안써도 되잖아.. 난 안풀고 매일 그냥 차고있어 엄청편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로즈골드 샀는데 괜찮고 이쁨!! 근데 단점이 큐빅이 무거워서 돌아감... 그거 빼면 ㄱㅊㄱㅊ
답글 0 답글쓰기
삐용삐용 2019.05.26 15: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메트로시티 있는데 메트로시티는 다 로즈골드가 엄청 빨갛게 나옴ㅠㅠ 거의 구리같은 느낌. 저ㅠ인터넷이미지 저색깔 아님... 분홍분홍하지않고 붉단 느낌마뉴들어 차라리 골드나 실버색이 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걸이 디자인 자체가 안 예븐 것 같음 근데 개인취향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걸이 자체가 안예ㅁ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거 말고 다른거 사ㅠ 저거 별로 안예쁘던데;; 색깔은 웜이면 로즈골드! 원래 악세사리는 쿨은 실버 웜은 골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3:17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양아치들이 많이 하고 다니던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디자인 말고 메트로시티 다른 디자인 사 나 그거ㅜ있는데 애들이 가끔 아무리 봐도 목걸이 존예라구해쥼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1:36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즈골드가 더 이쁘긴한데 갠적으로 목걸이 자체가 이쁘진 않은듯 ㅜㅜㅜㅜ 이건 갠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진짜 금이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5 19: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웜이면 닥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