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시즌 거듭할수록 ioi 워너원 조합 넘사벽인거 느껴짐

ㅇㅇ (판) 2019.05.25 23:58 조회87,98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누가봐도 역대급 사이다 메인보컬
유연정 김재환

그리고 로얄A 노래 잘살리는 메인보컬
김세정 하성운

메인보컬은 아니지만 메보급 실력의 리드보컬 겸 메인댄서였던
김청하 옹성우

역시 메보는 아니지만 고음 파트 잘소화 하고 안정적인데다가 역대급 비주얼
주결경 황민현

춤,보컬,랩 다 잘하던
최유정 이대휘

비주얼 역대급에 춤은 잘추던
정채연 박지훈

얼굴 잘났고 춤,노래 다 평타는 하던
김도연 배진영

춤 잘추고 노래or랩 꽤 하던 센터
전소미 강다니엘

역시 춤 잘추고 랩 꽤하던
임나영 박우진

민폐는 안끼치던
김소혜 라이관린

춤 잘추고 노래도 제 몫은 하던
강미나


787
1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담배] [톡채널보기] [아이돌퀴즈]
1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6 00:05
추천
379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한 명은 저기 중에 끼워넣을 데가 없음....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00:00
추천
366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한 분 어디가셨는데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00:12
추천
300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열명입니다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6 10:47
추천
58
반대
1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비주얼 장난하냐?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23: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첫편만 봤는데 김소혜 솔직히 별로였음. 그리고 따지고보면 정채연이 그렇게까지 비쥬얼센터인가? 매력적이고 실물이 진짜 미인일수는 있는데티비로만 볼때는 비쥬얼센터느낌은ㅇㅏ님. 회거듭하면서 뭔가 신격화되는 느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21: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관린이 민폐를 안끼쳤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이즈원은 유리 은비 채연 유진 예나 나코 빼고 별로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8:06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타멤팬이지만 윤지성도 리더 역할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춤 부분에서 부족했던게 있지만 멤버들 하나 하나 다 잘지내고 있고 스케줄 있으면 먼저 일어나서 깨우고 다독이고 나름 리더 역할 참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6:43
추천
1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이 이렇게 욕먹을만큼 잘못한게있어? 안무틀린것도 몇번틀린건데 승리 정준영마냥 판에서 까이는게 이해가 안가 정작 내주변사람들은 윤지성반응좋은데 .. 너네도 악플그만달고 자기자신을 되돌아보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6:39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은 왜 빼? 지나가는 윤지성팬 상처받고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7:4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웃기다고 쳐웃냐 정신병자들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6:3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개저씨들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3: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프듀 1.2만봄 안볼랬는데 한번보게 되면 계속 보게되는 재미가 있던데 3부터는;; 1회부터 실망..갈수록 안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42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몫도 못하신 그 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5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시즌 2에서 끝냈어야 했는데 제작진들 처음부터 두번째까지 주먹구구식으로 했는데도 성공은 하니까 계속 시즌 이어가는게 문제임; 시즌 하나에 재능 넘치고 끼 넘치고 얼굴 되는 애들 열댓명 다 모이는게 쉬운 일도 아닌데 시즌1, 2거 기적이였다는걸 모름;; 거기다 순수하게 순위도 아니고 걍 피디픽으로 몰아세우더만 무슨 그룹을 만들겠다고 자빠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41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상 프듀 1,2때는 걔네 엄청 깠을거면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30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닥... 프듀 애들 다 그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19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 역시 프듀팬들은 정병난 애들밖에 없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0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오아이팬들 양심있냐? 워너원에 묻어가려 드넼ㅋㅋㅋㅋㅋ 전혀 다르잖아 시작부터 끝까짘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는 같은 여돌쪽이랑 비교질하길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블은 먹금중 어그로들 꺼져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5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추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55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하다 추너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4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한멤들 실력 좋다는 댓글에 반대 너무 많이 달려서 댓글 한번 더 써.. 프듀123다봤는데 아이즈원 한멤들 진짜 잘해 노래춤외모멀티되는 애들 훨씬 많고 메보메댄 동시에 가능한 애들도 여럿이야.. 그중에서도 실력 최상인 권은비 이채연같은 애들이 일본이랑 같이 엮여서 b급취급받는게 슬프다.. 아재도 아니고 아이즈원 팬도 아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3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아 워너원 둘 다 좋아하던 그룹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