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구하라 인스타가 이상해

ㅇㅇ (판) 2019.05.26 02:06 조회380,744
톡톡 엔터톡 들어와주라

구하라 응원했던,지금도 응원하는 사람으로써 지금 너무 심장 요동친다 ......진짜 걱정되는데 ㅠㅠㅠㅠ


+기사 댓글들 진짜 소름돋는다...다들 하라한테 힘내라고 기사마다 한마디만 해주라..진짜 충격이다 제발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하고싶은거하면서 당당하게 살아 니 곁에 아무도 안남았단 생각 안했으면 좋겠다..니 사정을 잘 알기에 항상 응원할게


+댓글에 이제와서 착한척,사나 사건 기억 못하냐고 하는데 저 원래 하라 팬이에요..그리고 사나 욕 한적도 없어요 저도 판 이중성 쩌는건 인정하는데 이 글에선 그만 언급해주세요 댓글로 2차가해도 멈춰주세요 제가 팬도 아닌데 여러분 다 잘 시간에 굳이 인스타 들어가면서 하라 인스타가 이상하다고 글 적을까요...글 올린 시간을 보세요 착한척 할 생각 1도 없었어요

(사나글 댓글)

(사나글 댓글)

1070
64
태그
신규채널
[정보글]
1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5.26 12:13
추천
491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하라 진짜 마음아픔.. 몰카범 새.끼는 미용실차리고 잘사는데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10:58
추천
30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시도했었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11:51
추천
1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든 구하라상황되면 돌아버리지않을까 싶음 아이돌들 다 그렇긴하지만 구하라도 어릴때부터 데뷔해서 칭찬도 욕도 성희롱도 다 먹고 그거 무시하려면 어지간한 멘탈로는 못버티지 ㅇㅇ 구하라 데뷔팬인데 이때까지 살아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하고 있음 솔직히 이렇게까지 미움살짓 한거 없다고 생각함 얼마전에 ㅂㅅ같은일일어난거 누가봐도 남자 잘못인데 사람들은 구하라 멘탈보소 이지랄하면서 인스타에 글올린다고 개지랄떨고 ㅋㅋㅋㅋ 구하라 그냥 살고싶은대로 살았음좋겠다. 첨에 진짜 예쁘고 풋풋했는데 왜 이렇게까지 된지 모르겠네 남들이 욕하든말든 난 구하라 지금까지 매일 365일 예쁘다고 생각함 쌍수를하든 코수술을하든 아무신경안씀 ㅈ같은 사건도 난 신경안쓰니까 구하라 스스로 맘좀 다잡았음좋겠다 지금 아무것도 되돌릴수없으니까 그냥 현재에 미래에 집중하면서 살아 난 응원할거니까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8 0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라구 욕한 사람들 다 벌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팩폭러 2019.05.27 23:5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관종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5.27 23:3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쿨한척 한다 어쩐다 하는 저 글귀보고 설리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8:53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다보는 인스타에 저딴거올린다는거 자체가 딱 중딩들이 하는거 아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자살은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27 1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토끼는 누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3: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종범 .. 악마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9:38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남친이 차린 미용실 어디냐? 깽판 한번 치고 오면 재미질듯 여자나 때리고 쪼잔하게 영상유포할려고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8: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구하라...최종범 사건 이후로 마음아파서 그냥 댓글도 안쓰고 지켜보면서 악플보면 반대만 눌렀는데 인스타보니까 너무 안타까워ㅠㅠ...말한마디라도 잘해서 위로해주고싶은데 어떻게 위로해줘야될지 모르겠다ㅠㅠ 너무 마음아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7:20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하라 전남친 분명 폭력 여러번 있었을텐데 헤어지지도 않고 뭐했냐? 같이 물고뜯고 싸우고 ㅉㅉ 똑같은것들끼리 사귀고 폭력해대고 그러는거지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ORJWsidaeQs 이와중에 경찰들 멀쩡한남자 성추행범만들어서 구속함 승리도 구속안되었는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는게 저 기사가 사실이라고 믿지않지만 사실이라치면 왜 최종범 죽이고싶다고 그런소리는 왜또 싸지름? 구하라가 걔때문에 그런거라고 말했음? 니넨 정의로 포장해서 또 다른 피해자를만들수있는거임. 진짜개나돼지가 되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라언니 그 쓰레기 전남친 뭘 해도 언니 못이겨요 커리어부터 압승인데. 보란듯이 일어나서 더 잘 살아갑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욕하는지 이해안됨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7 01:3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안만나는게 제일좋지만 미투 ᆞ버닝썬 ᆞ잔나비 등 문제됬던 남자들과 비슷한 분위기 얼굴은 믿고 걸러라 관상ㄹㅇㅍㅌ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7 01:14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하라가 정 많고 마음이 여려서 상처가 많은 듯 ㅠㅠ 청춘불패 끝나고 한참 지나서도 청춘불패 같이 했던 할아버지께 연락 계속 드릴 정도로 사람 잘 챙기는 성격인데 미친 몰카협박충한테 걸리고 일.부 한남들이 2차 가해하고 동영상 풀어달라고 ㅈㄹ하고 사람한테 통수 제대로 당했으니 나 같아도 멘탈 나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59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종에는 약도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 댓글은 안 보는 게 무병장수의 길이다 보면 내가 다 환멸나고 다행히 미수에 그쳤지만 애가 여지껏 안 죽고 버틴 게 용할 정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쑈한다고 하는 새끼들아 얘는 그렇게라도 자기가 힘든 걸 알아줬으면 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 아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