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효린 학폭 댓글보면 이 생각 들지않냐

ㅇㅇ (판) 2019.05.26 13:18 조회27,51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씨스타 효린 학폭 글에 달려있는 댓글보면 보라빼고는 다 일진이었다는데 다솜이랑 소유가 일진이었으면 피해자있지않을까?피해자 용기내서 나와줬으면 좋겠음 이 글 논란되면 삭제하겠음

157
2
태그
신규채널
[대환장] [솔직후기] [ㅎㅅㅂ] [살말]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6 15:40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솜 피해자 글 썼었는데 그 후에 다솜 측에서 보복 넣고 그 두이로 글 안올라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23:37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솜은 데뷔초에 이미 여러번 올라옴 아는 오빠까지 데려다가 괴롭히고 싸대기를 손바닥이 아니라 주먹으로 때려서 유명했다고 뭔 별명도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19:46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내가 피해자라쳐도 가해자가 유명 연예인이라면 섣불리 글 못쓸것같음. 팩트라고 글 써올려도 어떻게 보복할지 모르기에 쉽진않은것같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05:38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솜 피해자가 천성이 악마라고 했던거 생각남 때리면서 웃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5: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엄청 크게 성공한 그룹이라 피해자가 있다해도 쉽게 못나타날듯. 이미 시간은 오래 흘렀고 그 그룹은 충분히 성공 거둬서 지금 터져봤자 타격 없지.. 수십억 이상의 자산가일테고 본인은 증거도 거의 사라진 상태에서 잘나가고 돈 많은 연예인이랑 혼자 싸워야하는데. 그리고 무엇보다 피해자들은 그 기억을 다시 떠올리기 싫어해서 무리가 아닐까 싶음. 나도 왕따 당해봤지만 그 기억 떠올리는거 자체가 나에겐 또 상처라.. 용기내서 말 꺼냈는데 상대측에서 돈발라서 변호사 잔뜩 끌고 역으로 고소하면 그 피해자는 평생 억울함과 트라우마 속에서 살게 되지 않을까.. 법 위에 돈 있는 세상이라 슬프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2:3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스타 데뷔 당시에 다솜은 지나치게 유명했고 소유는 놀기는 했는데 남한테 피해 안주는 일진이란 평이 대부분이라 그나마 쉴드받지 않았나.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19.05.27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수로 글 반대눌렸어요 죄송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스타 일진그룹 ㄹㅇㅋㅋㅋㅋ 아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9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스타는 아니지만 페북 댓글보면 한선화도 학폭가해자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23:37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솜은 데뷔초에 이미 여러번 올라옴 아는 오빠까지 데려다가 괴롭히고 싸대기를 손바닥이 아니라 주먹으로 때려서 유명했다고 뭔 별명도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9:46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내가 피해자라쳐도 가해자가 유명 연예인이라면 섣불리 글 못쓸것같음. 팩트라고 글 써올려도 어떻게 보복할지 모르기에 쉽진않은것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6 15:40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솜 피해자 글 썼었는데 그 후에 다솜 측에서 보복 넣고 그 두이로 글 안올라옴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