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트와이스 어제 공연 후기

ㅇㅇ (판) 2019.05.26 16:20 조회32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어제 트와 콘서트 갔는데 ㄹㅇ 미침
진짜 여운이 안가심 진짜 다들 비율개좋고 이쁜데 진짜 정연이 진짜 이쁘더라 트와이스 다 이쁘다고 생각하고 갔는데 진짜 정연 얼굴이 너무 작고 진짜 개이쁨 ㄹㅇ 개여신
그리고 쯔위 진짜 와 진짜 이소리밖에 안나옴. 정연이랑쯔위가 실물갑이고 나머지도 진짜 이쁨 지효도 진짜 눈 짱크고 이목구비 뚜렷하고 다현은 진짜 하얗고 이쁘고 요정같음. 미나는 진짜 우아하게 생김 귀티나게 사나는 귀엽기도 한데 대게? 섹시? 하게 생겼다고 해야되나 째든 대게 이쁨 그리고 나연 진짜 뭐라해야되지 그 과대여신이라고 하는 그런언니 같음. 모모 진짜 귀여울줄 알았는데 진짜 귀엽기도하고 걸크더라. 그리고 채영도 걸크임. 다들 진짜 너무 이쁘고 여잔데 여돌 이렇게까지 덕질한거 ㄹㅇ 처음
다들 인성도 너무 좋고 진짜 그냥 이쁘고 음색쩔고 걍 다 좋음. 스탠드라서 조카 힘들고 옆에있던 뚱뚱한 남자랑 땀냄새때문에 약간 짜증났는데 트와이스를 보니까 그런생각 다 사라짐. 진짜 트와이스 개좋아ㅏㅏㅏ시바바바바바바 진짜 유정연 개 존예야 시바 조카 머리 기르니까 걍 시바 조카 이뻐 시바바바바바 어제로 돌아가고 싶다ㅏㅏㅏ 어제 조카 끝나고 멍해졌고 잠도 못자고 아몰라라ㅏㅏ 아이돌콘서트 첨가봣는데ㅜㄹㅇ 진짜 너무 좋다ㅏㅏㅏ 트와이스 진짜 너무 좋아ㅏㅏㅏㅡㅡㅡㅡㅡㅡ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 트와이스 짱이라고 언니들이 세상에서 진짜 ㄹㅇ 아아아아이뻐ㅓㅓㅓ
10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