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장원영.양홍원 사귐??

ㅇㅇ (판) 2019.05.26 17:24 조회24,18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댓글에 사귄다고 누가 썼길래
장원영 지식인 전문의가 비대칭턱선에.부정교합 일명 주걱턱이라는데 양악하면 전신마취 해야됨


장원영 엄만가 턱이 똑같냐


무슨 각도로 주걱턱을 만드냐 얘는 태생이 주걱턱이라서 그렇게밖에 나올수가없음ㅋ 그럼 니들도
니턱들 각도로 주걱턱 만들수있겠네? 사람들 죄다 각도로 다주걱턱 만들수있겠네ㅋㅋ웃김ㅋㅋㅋ오히려 각도빨때문에 얘 주걱턱이 숨겨지더라


주걱턱 캐릭이랑 닮은거 개신기
당연하지 장원영도 주걱턱이니까


코봐 찌부댐 누가 깔고 앉은줄


주걱턱..어떤 여자가 이런턱으로 살고 싶겠냐


이마.코 턱봐라
못나온 사진 아님.여자들 아무리 사진이 못나온다고 해도 턱이 주걱턱이 되지는 않음.주걱턱 각도때문에 숨겨져도 항상 이렇게 실체 드러나더만


턱 튀어나온거봐라
코가 휜듯 바르지가 못해


턱 어그러진거봐..대박.. 코도 참 못났다 이런게 비주얼센터?


얘는 얼굴 뼈자체가 못나게 태어난듯 천상 주걱턱
비대칭턱선에
사각턱.밑턱봐.얼굴뼈 자체가 못난게 유전인듯


코는 왜이래? 말라비틀어져서 쪼그라든 오이같음
턱봐


와..턱에 그냥 밥주걱 하나 넣은듯


장원영 주걱턱 인스타그램 @wonyoung_realchin 장원영 백퍼 양악한다에 내 손모가지를 건다
ㅉㅉ턱끝이 튀어나오고 얼굴이 긴 말상에다가
코도 못생겼더라 아주 가관임 ㅋㅋ눈도 쌍액으로
쌍커풀 안만들면 김구라임ㅋㅋ써클안끼면 걍김구라야 ㅉ써클끼고 눈화장 빡세게 해야함
양악하고 성개 .개턱될팔자 너도나도 턱주가리 깍아서 만든 흔한 성형얼굴로는 연예계에서 경쟁력없어서 못뜸 ㅋㅋ쟤 코도 할듯 코도 못생겨서ㅋㅋ
빠들만 우리원영이 이쁘기만하구만 이러지
이미 연예계바닥에서 주걱턱인거 소문 나서
불러주는데도 갈데도없음ㅋㅋ네이버에서
장원영턱 검색해 보시길

///무턱보다 주걱턱이 낫다고? 턱작은게 무턱인줄아나봐 ㅋㄷㅅ들 턱이 작아야 동안이고 미남.미녀인데 ㅋㅋ 무턱은 턱이 작아서 무턱인게아니라 턱이 밑으로 꺼져서 무턱인거야 주걱턱은 장원영처럼 턱이 튀어 나온게 주걱턱이고 ㅋㅋ뷔.정국.제니.지수.수지.아이유 다 턱작아 그래서 이쁘고 잘생김ㅋㅋ턱이 작아야 어려보이고 이쁨 ㅉ장원영은 턱이 넙대대하고 커서 노안상에 말상 미인얼굴형이 아님ㅉ
31
1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2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6 18:51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쉽 이런애들 고소 안하고 뭐하냐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6 17:27
추천
26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니들 제발 환상에서 벗어나라 장원영 얼굴변했어!!!!!!!!!이 정병들아ㅋ도대체 장원영 일년전.몇개월전 사진은 왜올리는거야?진짜 이해안돼는년들이네 그게 언제적인데 얘 역변함 개못생겨졌는데 ㅋㅋ 다 장원영 일년전 얼굴에 갖혀사는듯 ㅋㅋ쟤 못생겨지고 김구라로 역변했구만 정신들차려 이얼굴이 어디가 전지현.고현정.김희선.문채원이야 어렸을때 이쁜애들 거의 다 정변하든데 얘는 왜 이모양?ㅋ김구라냐ㄷㄷ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26 17:25
추천
2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도 주걱턱이였는데 각도로 숨겨져서 사람들이 그거모르고 뽑았다가 지금 아차 할거다..위에가 가려진 주걱턱 아래가 실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31 1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영아 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13: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먹금이라지만 진짜 애잔하다 아이즈원 팬도 아닌데 장원영 예쁜건 팩트자너ㅋㅋㅋㅋㅋㅋ 글쓴이 거울볼때 주걱턱이 자기 콤플렉스인듯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5: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상에 주걱턱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턱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2: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좀 멍청한게 삼일전 공개된 사진이 삼일전에 찍었다고 생각하는걸로봐서 최소 미성년자거나 멍청한 사람일듯. 앨범 하나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기나하냐.고로 한달전 사진이나 니가 주장하는 며칠전 사진이나 같은 시기 인거다. 어린애 그만 괴롭히고 제발 거울좀 보면서 자존감좀 살려서 살아라. 사람은 각도와 조명에따라 달라보일수 있다. 충분히 예쁘고 잘하는애 그만괴롭혀라 멍청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정신병원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작해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어디서 좌표 찍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대칭턱선 푸하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존못 비대칭 턱선 이건 장원영 동생턱이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대칭 턱선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상에 주걱턱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몇년전에 소녀시대가 이렇게 욕 엄청먹었었는데...... 원영이 좋은 거만 보고 듣고 얘네는 다 경찰서 가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이그..한심타 이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니는 감빵 가야한다 중학생 상대로 뭐하는짓이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9 2019.05.27 00: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남잔거 저번 강간드립때 걸렸다고 얘기했다 인생 그렇게 살시간에 니 팽이버섯만한 고추나 잘라다 볶아먹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장애있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