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데뷔트렐러랑 같음ㅠㅠㅠㅠㅠㅠㅠ

ㅇㅇ 2019.05.27 00:27 조회4,082
팬톡 방탄소년단


2013 vs 2019


























71
0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27 00:3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7 00:2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린 날짜도 똑같아 5월 27일!! 화연 궁예가 컴백이 아니라 페스타에 연결되는 거였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7 07: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빅힛이 2013 2019 날짜 같은 대형 찬스를 그냥 놓칠리가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7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설명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연 궁예는 또 뭐지 ㅠㅠ 본문도 이해가 안가는데 댓글도 이해가 안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1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잇 배운변태들 진짜....... 미쳐불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7: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빅힛이 2013 2019 날짜 같은 대형 찬스를 그냥 놓칠리가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힛 변태력 죽지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미친...이거말고도 저번에 컴백전에뭐 봤는데 지금 머리가정지돼서 아무것도생각이안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래서 남준이가 트윗에 6년전 언급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3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7 00:2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린 날짜도 똑같아 5월 27일!! 화연 궁예가 컴백이 아니라 페스타에 연결되는 거였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다들 월급 얼마 받으세요? 솔직.. (895)
  2. 2 문콕한 남친와 차주에게 연락한.. (224)
  3. 3 아버지가 3kg짜리 소화기로 8살.. (134)
  4. 4 임시완"요즘 상남자라는 표현 .. (98)
  5. 5 와 멜론 사재기 더 심해졌네 (303)
  6. 6 아미랑 모아 팬덤사이 어때 (184)
  7. 7 머리 며칠마다 감아? (181)
  8. 8 너네 죽어도 안쓰는 욕 있냐?? (22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