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반말로 주문하면 반말로받겠다는 고기집 전좀 기분나쁜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판) 2019.05.27 14:57 조회56,597
톡톡 결혼/시집/친정 조언부탁

방탈죄송해요 근데 많은분들생각을알고싶어서 여기다 글써요. 어제 남자친구랑

고기먹으러갔는덷 기분나쁜문구를봤어요 사진찍고싶었는데 손님도많은데 그거사진찍고있으면

민망해서 찍지는못했어요 반말로주문하면 본인들도 반말하겠다는거였어요

근데 전 그문구가 기분이나빳어요.

어쨋거나 자기들 돈벌게해주는손님이잖아요? 물론 기분나쁘게반말하면안되죠

근데 뭐가져와 갖다줘 이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손님때문에 먹고사는건데 손님이 반말했다고 같이반말하겠다니 이건좀아닌거같아서요

 

그럼 막말로 할아버지나 할머니 나이지긋한사람이반말해도 알바생들이 반말하겠다는거잖아요

기분나빠서 안가려구요 혹시 제생각이틀린가요?

9
963
태그
신규채널
[이런경험] [조카] [아머래]
1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2019.05.27 15:26
추천
2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같은 애들 안 가도 잘 먹고 살아. 아니, 안 가면 더 잘먹고 잘 살아. 제발 가지마. 두번 가지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05.27 15:36
추천
18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가정교육의 문제야? 타고난 인성의 문제야? 구제가 되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7 15:02
추천
1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만큼 직원도 존중해달라는 말인데 이걸 그렇게 받아들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가지고와 뭐 갖다줘.......평소에 집에서 이런식으로 대우 받으셨나봅니다 글쓴이님 그정도는 괜찮다고 하는게.... 아무리 식당 직원이라고 해도 처음본 낯선 사람에게 말 고따위로 하면 못배웠다고 욕먹어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__오일 2019.07.05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말로 주문하면 당연히 반말로 응대 해야죠... 개호구도 아니고 개싸가지 매너 없는 것들은 존대할 필요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오호라 2019.05.28 2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살고싶구나?? 욕이먹고싶은걸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15: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댓글을 보게된다면 왜그래야되는지 이해못할듯...그냥 니 인성이 딱 거기까지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9.05.28 14: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고싶어서 쓰신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5.28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을려고 용쓰는법도 가지가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14: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는것들 생색이 무서운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1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주고 고기를 사먹은거지,직원한테 반말찍찍할 남무시할 권리산 거 아니에요ㅋㅋㅋㅋ웃긴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8 1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같은 사람 오지 말라고 붙여둔 거야
잘 했네 가게에서
답글 0 답글쓰기
두두 2019.05.28 1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집 사장님 마인드 좋네
어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12: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회생활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으어 2019.05.28 0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간을 이해 못 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혼자 기분 나빠하시네? ㅡㅡ 독해력이 낮네요. 책 좀 읽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8 08: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느그 할아버지는 식당가서 반말하시는구나? 대대로 가정교육 못받은 티 내네ㅋㅋㅋㅋㅋ 80넘으신 우리 할아버지 어디가서 반말하시는거 한번도 못봄ㅋ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함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Parox 2019.05.28 08: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집안 가정교육에 대해서 부모님과 진지하게 대화를 좀 나눠봐. 아니면 왜 날 이렇게 개념없는 년으로 키웠냐고 하소연이라도 좀 해보든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ODO 2019.05.28 0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종 주작떠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04: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말고는 아무한테도 반말 안 하는 게 기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0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벼랑위의당뇨 2019.05.28 0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까짓거 가게 가서 안팔아줘도 잘먹고 잘사니까 그딴마인드로 어디가서 반말찍찍하지마라 머리빈거 티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19.05.28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님이 왕이란말은 옛날말이고 직원도 손님도 같이 예의를 차려야지 개념이없나 이걸 여기다 쳐올리는 이유가뭔지 ㅋㅋㅋ 너편들어줄꺼같아서 글쓴거야? 뭐야? 생각을 조금만 더 한다면 너는 거기서 손님이지만 니가 다른곳에가서 손님을 맞이하는입장이될수도있다는건 생각 1도못하는거니? 회사를 다녀도 고객이 있을테고 니 윗사람이있을텐데 반말로 찍찍 너한테 말하면 좋겠어? 반말하지말자는뜻이고 그안에 욕하고 신경질내면서 직원들을 감정쓰레기통으로 삼지말라는거지 요즘 통신사나 그런곳 전화해봐라 상담원도 어느누구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멘트가 나오잖아 제발 머리속에 생각좀하고살어 기분이 나쁠이유도 쌔고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0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거기도 가지말고 딴데도가지마 제발 집구석에만 쳐박혀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8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괜찮다고 생각하는거야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