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은 헤어진 여자친구한테 왜 연락 하는거에요? 자려고?

ㅇㅇ (판) 2019.05.30 01:53 조회38,705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연락와서 진심으로 미안해 하는것도 아니고 매달리는것도 아니면 오로지 다시 한번 자고 싶어서 그러는거에요?
도대체 왜요? 단지 그 이유라면 클럽만 가도 욕정 풀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정말 이해가 가지 않아서 그래요

제가 이런 생각 왜 했냐면 진짜 하나같이 모든 남자들이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전여자친구한테 연락하는건 다시 한번 자려고 하는거다 자기들도 그래봤으니까 그렇다 라고
55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30 14:41
추천
5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지고 다른여자들이랑 실컷 즐기다가 시들해지면 전여친한테 연락하는거죠.진심으로 재회할 생각으로 연락한다 생각하면 큰 오산...그런남잔 5프로도 안될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30 14:20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끝났는데 연락따윈 왜 하냐고. 그리워할꺼면 혼자 나자빠져서 쳐그리워하고 치우라고. 제대로 다시 만나자고 연락하는것도 아니면서 자기 기분대로 연락하는게 퍽이나 좋아보이겠네. 다시 만날려고 연락하는거 아니면 만나는 여자도 없고 새여자 꼬실 능력도 없고 버거우니 만만한 구여친한테 연락하는거 맞잖아? 연락 잘되면 술한잔하고 자는거 쉬운게 구여친이니까. 남자들아 그딴 취급 혹은 오해 받기 싫음 연락하지마^^ 진정성 1도 안느껴지는 연락 쳐보내놓고 남자 오해하지마라고 부들부들... 있을때 헤어질때나 연락 잘 좀 하고 잘하던가. 헤어지고 뜬금없이 연락하는 남자들 극혐. 예전같이 좋아해줄줄 아나ㅋ 무릎 꿇고 빌며 다시 만나자고 해도 받아줄까말깐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9.05.30 19:3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벽에 연락온거면 몸이 그리워서 연락했을 확률이 높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김정민 2019.11.19 1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0%로 다 그런건 아니에요.
진짜 보고 싶고 생각나서 연락 하는 경우도 있죠.

다만
술마시고 전화했다 99% ^^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8 0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하러 시간내 꾸며서 클럽가서 돈내가면서 여자한테잘보여서 그짓을 하겠음? 걍 쉽게 전여친 한번 찔러봤다가 걸리면 그런절차 필요 없는데..ㅋ시간절약 돈절약..
답글 1 답글쓰기
푸푸 2019.06.11 0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요... 새여친 생겼는데 저한테 한번 하자고 전화왔네요.ㅋㅋㅋㅋ저는 억장이 무너졌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1 23:4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그런경우를 겪어봐서 알죠 근데 정말 날못잊어서 한경우가 더많긴했어요 몸때문에 연락하는것들은 티가 나더라구요 진심보단 뭔가 찔러보기식?아님 말고이런느낌?가볍게보잔식으로..이여자 저여자 만나봤지만 지성에 안찾다던지 잘안됫다던지 꼬시기쉽지않았다던지 암튼 재회인척하면서 잣던사이니 쉽게 관계가질수있으니까 그런 마인드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5.31 19:17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몸생각나서 연락했음 전남친이 편하니까..웃긴건 나보고 연락한다고 스토커 취급하신분께서도 친히 만나달라고 함ㅋㅋㅋ 둘다 몸정이 이유 이후 둘이 만나서 성욕풀고 연락안함..사실 미련못버려서 잘해볼까 생각했는데 전남친 폰보고 그런거 사라짐 찔려보고 안되니까 최후로 나한테 연락하고.얼마나 내흉을 봤던지.. 카톡보고 잘때 뺨갈길까하다가 그것도 미련이지 하며 잠자리 가진후 다시 차단함..서로에 대해서 애정이 식었는지 솔직히 관계 가져도 전처럼 느낌이 아주 좋거나 하지도 않더라.. 이미 끝난사이라.. 님들아 그냥 연락하지마셈.. 허무하기만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5.31 15:0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로만나면 돈들자나ㅋㅋㅋㅋ넌그냥 단골이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1 12: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느껴졌으면 미안해 정말 너 보고싶어서 더 잡으면 멀어져서 참다가 용기내서 연락했어 연락이 부담이었다면 미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ㄷ 2019.05.31 08:14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이 취해서 연락오는건지, 맨정신에 연락오는건지, 낮에 연락오는건지 밤에 연락오는건지 연락와서 무슨말을 하는지에 따라 다른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ㅈ 2019.05.31 08:1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는 남자한테 왜 연락하냐? 몸이 아주 심하게 그립디?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5.31 06:39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클럽가면 다시 돈 써야 하고 꼬셔야 하고 될지 안될지 모르는데, 전 여친은 쉽고, 공짜잖아. 보통 헤어진 여친에게 전화하는 경우는, 극소수의 경우를 제외하면, 욕정이야. 주변에서 쉽게 해결할수 있는 상대인 거지. 여친이 있다해도 욕정이야. 주식외 간식. 그 전화하면서 너하고 하고 싶어서 했어, 그러겠냐? 밑에 댓글? 생각 좀 해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5.30 21: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이 여자들 비해서 이별후 그렇게들 해방감 느끼는지 다들 왜그럴까요?참 슬프네요.그렇게 금새 딴여자들 만날거면 처음부터 다가오질 말든가..딴여자들과 할거 다한 몸으로 무슨 염치로 연락을 하는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0 21:5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아 헤어지고나서 연락하지마라.너도 이별에 동의했고 그냥 니인생 살어...왜 잘살고 있는 여친 자꾸 흔드냐.물론 여자들도 그런사람 있지만 남자들이 더 심한건 사실이잖아 계속 연락하는거......연락을 하더라도 좀 진실된 마음가짐으로 다시 해보자 이런거도 아니고 말이야.사람 엿맥이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5.30 19:3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벽에 연락온거면 몸이 그리워서 연락했을 확률이 높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5.30 19:2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화하면 안되는거지만.. 전남친한테 연락 왔었을때 나랑 잘려고 연락왔던거였음 뜬금없이 지 방으로 부르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부분 다 이렇다는건 아니지만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9.05.30 17: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이 그리워서~~
답글 0 답글쓰기
대단해정말 2019.05.30 16:30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잘 지내나 궁금해서?

나는 좀 힘든데, 너는 나 없이 잘 지내는지.
나는 니 생각이 많이 나는데, 너도 그러는지.
다시 만나봤자 똑같은 이유로 헤어질걸 알지만, 이 한 번의 연락이 너를 잊는것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연락하는거지 뭐

오로지 자고싶어서 연락하는 애들도 있겠지만 그건 너무 생각이 저렴한 경우고, 쓰니 주변엔 그런 저렴한놈들만 널렸나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30 15:3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 나랑 헤어지자마자 소개팅 여러번 하고 여행 다니고 동호회 여자들 만나고 난리도 아니라네요 ㅎㅎ그러다가 뭔가 잘 안풀리면 나한테 연락,,,물론 쌩깠죠 ㅎㅎ나도 눈치 백단이거든요.ㅆㄹㄱ란 생각밖에 안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0 15:21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룻밤의 발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30 14:41
추천
5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지고 다른여자들이랑 실컷 즐기다가 시들해지면 전여친한테 연락하는거죠.진심으로 재회할 생각으로 연락한다 생각하면 큰 오산...그런남잔 5프로도 안될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