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송형준 순위발표식 괜찮았냐

ㅇㅇ (판) 2019.06.01 19:23 조회20,270
톡톡 엔터톡 프듀X

ㅈㄴ 가식 하나도 안느껴지고 원래 사투리가 심한데 서울말을 쓰다보니까 억양이 특이한건 어쩔수없는거 아니야..? 이 귀여운 말투가 형준이의 가장 큰 매력인데

그리고 발음 웅얼웅얼 거리는게 일부로 그러는것도 아니잖아 원래부터 그런건데 왜 ㅈㄹ들인지 나만 어이없냐ㅋㅋㅋㅋㅋ

자꾸 과하다는데 그럼 뽑지마ㅋㅋ 누가 뽑아달래? 어린애한테 인신공격 하는거 진짜 추접스럽고 웃겨;

너네가 고치라고 하는거 진짜 오지랖이고 꼴볼견이다 너네가 형준이 엄마도 아니고 가족도 아니면서 뭔데 이래라저래라야..

내 눈에는 개귀엽고 사랑스럽기만한데 말투 평생 안고쳤으면 좋겠어ㅜㅜ

수상소감 이상하다고해서 제목 바꿨고 형준이 욕 그만해 진짜 불쌍하지도 않아..?

220
161
태그
신규채널
[엠비비들아] [사주] [방페스] [멤버간의]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01 21:03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상소감이라는거보니까 욕먹게하려는 팬코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1 19:26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글삭하자..또 쉴드친다ㅇㅈㄹ하면서 욕쳐먹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1 21:5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마냥 존1나 귀여웠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02 00:35
추천
1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난안괜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02 18: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도 난리라서 프갤도 가봤는데 거기서도 피코하고 쉴드치다가 개까였던거같더만.. 다수의 사람들이 보기 불편햇다 그러면 걍 받아들여 팬이니까 뭘해도 좋게보이는거지 그걸 왜 글몇개나 쓰면서 강요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17: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너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6.02 13:0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순위가 이상하게 높아서 좀 별로였는데 이거보고 더 싫어졌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12:3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만괜찮은듯ㅋㅋㅋㅋ다른얘들 운얘들별로없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12: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꺽꺽대는데 눈물 한 방울 안 보이고... 울다가 갑자기 마이크 내리더니 입 삐죽 내밀고... 대표님 눈치는 왜 봄? ㅋㅋㅋㅋㅌ
답글 3 답글쓰기
용용 2019.06.02 10: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그냥 자기랑 다르면 까고보는 종특이라 그런 댓글 다는애들이 불쌍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9: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봐도 개소름인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9:4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밑댓말처럼 아예 언급없었으면 좋겠어 판들어올때마다 제목에 형준이이름있으면 이번엔 또 무슨일인가 불안하기도 하고 가슴이 철렁한단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9:15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준이 원픽인데 그냥 언급 없었으면 좋겠음 사실 왜 욕먹는건지도 1도 이해 안되는데 괜히 글 계속 올라오면 분명히 또 사람들은 인신공격 댓글 달거고 애가 그거 볼까봐 그게 더 무서움 좋은 뜻으로 써준거 알지만 그냥 글삭해줘ㅠㅠㅠ 이제 톡선에 형준이 글 올라오면 걱정 먼저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발음 억양 이런건 나아지게 돼있음 모델 김진경 도수코때랑 지금이랑 발음 발셩처이 씹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이면 제발 글삭해줘.... 팬 아니여도 제발 글삭 부탁해 형준이 욕 이미 엄청 먹고있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5:2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듀 정치질의 희생양이지 ㅠㅠ형준이 넘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3:0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너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2:37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형준이가 판 볼까봐 너무 안타까워 작정하고 달려드는 정신병자들 개많더라 추천수랑 악플에 진짜 소름돋았음 진짜 아무리봐도 원래 성격이 여리고 눈물 많은것같은데 인신공격 쩔더라,, 심지어 지들이 잘못된지도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2: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려고 작정한 애들인데 말이 통할 것 같음? 글 쓸수록 먹이만 더 주는 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0:55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팬들도 ㅈㄴ 극성맞아 사투리때매 그렇다면서 사투리쓰는 지방사람들 한뭉탱이류 묶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0:35
추천
1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난안괜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0:34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생긴게 ㅈㄴ불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삭해주라ㅋㅋ아무리봐도 팬코같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