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때리고나서 180도 돌변하는 남자친구

자두 (판) 2019.06.03 13:00 조회24,054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제목 그대로예요
여지껏 딱 2번 절 때렸어요
1번은 헤어지자니까..
2번째는 제가 잘못한거긴해요 일하고 있었는데 제가 식당이라고 거짓말을 해서 , 남친이 불시에 그 식당을 찾아갔는데 제가 없는 걸 알고 저랑 엄청 싸웠는데, 저에게 인신공격성 욕설을 퍼붓어 저도 욕하다 맞앗습니다..
정말 폭력적이게 변해요 특히 제가 연락이 안 되거나, 이별을 이야기 할때요
내가 아는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입에 담지도 못할 인신공격성, 여자로서 정말 듣기 치욕 스러운 말들을 합니다 (걸x, 더러운련,창#)
듣다듣다 저도 한계에 오면 헤어지자 고 합니다
왜 내가 니한테 그런소리들어야 하냐며 헤어지자 합니다 하지만 그럴때 마다 제 팔을 꺽거나 뺨을 치거나 때립니다 목을 조르기도 하고 주위 물건을 엎거나 뿌스기도 합니다..
그렇게 날뛰다 갑자기 일루와 하면서 안아주면서 뽀뽀합니다;; 사랑한다고 미안하다고 왜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너 내가 너 신고? 할까봐 그래? 안할테니 그냥 좋게 헤어지자 하면 또 호ㅏ 냅니다..

왜그러는걸가요 180도 바뀌는 남친이 무섭습니다

7
126
태그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2019.06.04 10:27
추천
6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때따.. 존1나 심각한거에요 이거 님 목숨이 위험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4 17:04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날림 2019.06.24 08: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잘못했으니 맞은게 당연하다 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때리면 바로 경찰부르고 폭력신고하고 안전이별 하세요. 남자형제나 남성지인들의 도움을 받으세요. 가장 중요한건 당신을 때리는 남자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걸 아셔야합니다. 장남감처럼 소유물로 여기고 애정을 주다가도 뜻대로 되지 않거나 본인의 감정이 상하면 당신을 함부로 대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할뿐입니다. 당신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해주고 소중히 여겨지는 사람을 만나세요. 농담이라도 당신에게 욕을 한다면 바로 헤어지세요. 첨부터 손이 나가지 않습니다. 처음엔 욕설 그담엔 물건 던지기 강제로 끌고나가기 주변 물건을 차는등 폭력적인 성향이 조금씩 늘어납니다. 맞았다면 진단서를 끊고 고소하세요. 뺨한대, 머리때리기 가벼운 터치라도 그냥 넘어가지 마세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절대 당신을 때릴수 없습니다. 사랑이란 이름으로 폭력을 정당화 해서도 안되며 그렇게 될수도 없습니다. 폭력은 그냥 폭력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ooo 2019.06.18 13: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오래전 잠시 사귀었던 사람이 나에게 가스라이팅과 언어폭력을 시전했는데 그사람을 만나던 한달동안 스트레스로 7키로가 빠졌고, 회사에서 입원까지 권유했었다.
그때 나는 식도부터 장까지 모두 엉망이었고 50대 이상부터 나타난다는 장마비가 왔었어.
그사람이 나에게(나뿐만 아니라 주변 모두에게) 했던 말들은 리플리를 의심가게 할만큼 모두가 거짓이었고 다행인지 나 모르게, 하지만 주변사람들은 다 알게 다른여자를 꼬셔서 만나더라고. 그것도 나랑은 헤어졌다고 하면서ㅎㅎㅎㅎㅎㅎㅎ
자연스레 떨어져 나갔는데 10년이 다되어가는 지금도 그사람 이름이 들리면 죽이고싶을만큼 화가나고, 그 한달정도 되는 기간이 몇년 되는거처럼 길게 느껴진다.
쓰니야, 언니로서 부탁할게. 그사람 데이트폭력으로 신고하고 조심해서 헤어지길 바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어휴 2019.06.14 1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처증을가지고있는남자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대게 말도안돼는이유로구타후 납작엎드려 싹싹빌면서 스킨쉽을시도하곤한다.대부분의 여자들은 여기에서 그냥 용서모드로,측은지심모드로 버뀌면서 용서해주고 그러면 얼마지나면 남자의 이상한헹동이 또 시작되곤한다.이런용서는 그남자의 이상한행동을 고치지못하고 여자의 힘듦과괴로움은 계속 반복될뿐이다.의처증도 병의일종이다.의처증이있는남자특징은 본인의 와이프가아닌사람에겐 이상하리만큼 다정다감하다.제가올린글이 쓰니님의 남편행동과 거의맞아떨어진다면 쓰니님의 남편의행동은 시간이 해결해주는것리아니라 정신과의병원치료가꼭!필요하다.뇌에서흐르는 호르몬이잘못된것이라고 알고있고 참고로 이런이야기를한 나는 남자임을밝힌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1 21: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기 힘들꺼야. 울면서 헤어지고 싶다고 매달려도 안될까야. 인형 옷 입히듯 이쁜 옷도 사주고, 선물도 많이 사주고... 저 차 이쁘다고 하면 그 차도 사주고...잘해주다가도 또 그럴꺼야.. 점점 강도도 쎄져.. 처음 기절하면 놀라지만 두번째부터는 일어나라고 더 때릴꺼야. 그애 부모님께 말씀드려도 팔은 안으로 굽더라... 내 가족들에게는 또 얼마나 잘하는지... 헤어지는데 정말 오래 걸리고... 이렇게 죽으면 우리 엄마 얼마나 많이 울까...라는 생각도 하고... 근데 평소에는 엄청 잘해죠.. 그리고 잘생겼어. 그래서 내 주변 사람들은 좋아하고 부러워해.. 그 사람이 우리집에 결혼승락을 받으러 왔어. 엄마가 날 쳐다보길래 눈을 크게뜨며 눈동자로 싫다고 했어.. 다행히 엄마가 잘 돌려 보냈어 우리 엄마는 당연히 마음에 들어했지.. 근데 난 싫다고 했어. 엄마 마음찢어질까 말은 안했지만... 엄마 덕분에 점점 멀어지고 헤어지고... 그 사람도 다른 여자가 생겨서 .. 2년의 연애가 그렇게 끝났어. 고민하지말고 헤어져~ 세상에 널 아끼고 이뻐해주고 사랑해줄 사람은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조심 2019.06.09 19: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숨이 위험 하니 안전이별 하시고 꼭 준비 잘 해서 헤어지세요... 폭력은 어떠한 경우에도 하면 안되는데 사람 안변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06.09 11:1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밋겠다 나두 목조르는거 좋아해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06.05 0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대한 빨리 헤어져라.. 사회면 기사에 나기 싫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5 0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진심 안전이별 하세요 정말 너무 걱정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06.05 02: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성자도 찐따같은 여자인게 보인다.
저런 남자 매몰차게 차지 못하고 아직도 미련 남아서 이런 곳에
고민글 올리고 ㅋㅋ
또 남자가 사과하면 받아주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ㅅㄹ 2019.06.05 0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지검이 발차기로 발차기가 칼로 변합니다. 돈없으면 같이 벌면 되지만 폭력성있는 남자는 죽을 때까지 못 고치고 술까지 먹으면 진짜 위험한 남자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05 0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천천히 멀어져야되요 ... 무작정 헤어지자 통보하지마시고 그리고 일부러 정떨어지는 행동 계속하면서 차근차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23: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던 여자던 처음 손찌검을 할때, 쌍욕을 할때 바로 그자리에서 헤어지고 절대 뒤돌아보지도 상종안하는게 상식이죠. 아직도 그리 쳐맞고 계속 사는 멍청하년 되실래요? 그러다 어디 크게 맞아서 장애인되시면... 제 팔자 제가 꼰다 라는 말이 맞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04 23: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하는 것만 봐도 당장 헤어져야 할 판인데.. 폭력까지.. 진짜 조만간 뉴스에 피해자로 나오기 전에 얼른 이 만남 접으세요. 여자 친구한테 저런 입에 담지도 못할 욕을 하는데.. 본인이 같이 대응할 필요도 없어요. 같이 욕해봤자 본인도 같은 사람되는 겁니다. 아니다.. 저 남친은 사람도 아니예요 글쓴이에게는 그래도 남친인데 미안하지만 쓰레기보다도 못한 넘이네요. 거기에 폭력이라니..그런 뒤에 안아주고 뽀뽀? 사람 병주고 약줍니까. 절대 안 변해요 저런 폭력적인 습성은 변할 수가 없어요.. 저런 사람 특징이 폭언폭력쓰고나서 미안하다고 울고불고 무릎꿇고 꽃사들고 선물사들고 와서 다정하게 사랑한다어쩐다 하는거 저런 인간들 특성입니다. 거기에 절대 넘어가선 안되요. 그리고 저런 사람들 특징이 집착도 굉장히 심하구요. 암튼 저도 옛날에 저런 넘 한 번 사귄적이 있어서. 저는 초기에 한 두번 욕지꺼리할 때 바로 빨리 발뺐지만. 그래도 헤어지기 힘들었습니다. 너랑 헤어지면 죽는다 어쩐다 하고 헤어지고 나서도 맨날 절 미행하고 전화번호 바꿔도 어떻게 알아내서 연락오고. 전 그때 전화 번호도 바꾸고 이사도 하고 그랬어요. 그래도 어떻게 알아내서 연락오길래 차단하고 그래도 페이스북이며 메세지 보내고 저 수소문하고 다니길래 어느날 제가 연락해서 집에 아버지가 빚보증을 잘못 서서 집이 다 넘어갔다고 돈좀 한 2천만원 빌려달라고 하니까 일단 만나서 얘기하자길래 일단 돈부터 빌려달라고 빌려주면 요거 처리하고 만나자니까 ㅋㅋ더 이상 연락 안오더라구요 ㅋㅋ 이건 그냥 그 때 제가 한 방법이지만 글쓴이 남친에겐 안 통할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일단 어떻게든 하루빨리 안전하게 이별할 방법을 빨리 찾으세요. 그리고 저런 인간말고 정말 글쓴이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줄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23: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처럼 자존감 없는여자들은 무자비한 폭행속에서 잠시 보이는 다정한 모습에 매달리고. 그 순간을 진실이라 믿고 싶어함. 고로 못 헤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22: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ㄹㅇ개심각하네;;; 안전 이별만 생각하고 살아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22: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자 하지마 그냥 조용히 딴도시로 떠날 준비하고 하루아침에 떠나 절대 남친 있는 도시 가지말고 아무리 친한친구라도 거처 알려주지마 한 이삼년 죽은듯 살면 그놈이 널 포기해 그런놈은 사랑해서 집착하는게 아니야 그냥 병적으로 자기여자다 싶음 누구라도 집착하는거야 때리고 섹스하고 욕하고 때리고 섹스하고 그러며 포기 하도록 길들이는 거야 나중엔 맞아야 마음 편하다 생각하는 지경에 이르도록 만드는 거지 비참하지 않니? 길거리 강아지도 때리면 안되는데 심지어 인간인 너를 때리다니..... 정신차리고 똑똑히 처리하지 못하면 어느 낯선곳 낯선땅에 암매장 당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무슨 죄다 헤어지래 헤어지자니까 때렸다잖아요 안전이별 방법을 알려줘야지;; 쓰니가 지금 남친한테서 벗어날순 없을거고요 집착을 하던지 꾸미지말고 만나든지 만나서 똥을싸던지 어떻게든 쓰니한테 정떨어지게 해야해요 심각해요 진짜 남친입에서 먼저 헤어지잔말 나오게 해야해요 베댓대로 지금 쓰니 목숨이 위험한거니 때려놓고 금방 사랑한다는둥 뽀뽀해준다고 거기에 넘어가지말고 어떻게든 벗어나길 바래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6.04 2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안전이별해야됨 일단 헤어질거란 조짐 절대 보이지말고 너도 남친 좋다는 듯이 굴어 대신 꾸미지말고 ㅈㄴ밥을 꾸역꾸역 먹는다던가 머리 안감는다던가 코후빈다던가 더러운 모습 보이고 돈 빌려달라 그래 남친이 안된다하면 나 사랑한다면서 왜 안돼??이런식으로 걍 싸이코처럼 구셈 그럼 니 남친이 질려서 헤어지자고 할거임 저런샛기들은 지가 먼저 떨어져나갈 생각 없으면 계속 지금처럼 집착 장난아니고 물리적으로 해 끼칠 것들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