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일훈 말이야...

ㅇㅇ (판) 2019.06.03 20:43 조회1,58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뭔가 신기해
보통 7년,8년차에 물론 지금도 어리지만 데뷔했을 때 보다 나이 차면 애교나 이런거 더 안하려고 하고 팬들한테 하는 것도 그렇고... 정일훈은 지금 더 잘하는 느낌??
솔직히 비투비 팬사랑이나 소통? 이런거 생각하면 이민혁 서은광은 진짜 와 대박이넹 엄청 잘한다 이렇게 느꼈고 다른 멤버들은 그냥 보통 가수가 팬들한테 잘한다 싶은 그런 느낌

내가 물론 엄청 팬도 아니구 꾸준히 하나부터 열까지 다 찾아 보고 그런건 아니지만
예전 정일훈하고 지금 정일훈하고 좀 다른 기분

팬들에 대한 소중함이나 자기가 하고 있는 직업이 아이돌인거에 년차 늘수록 무뎌지는게 아니라 더 잘 알고 잘하려는게 보여서 뭔가 신기함
48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기만오짐] [X1] [제정신인가] [각성하자]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03 22:4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ㅠㅠㅠ 요새 표현도 너무 잘해주고 소통도 더더 많이 해주고 너무 고마워...ㅜㅠㅠㅠ 정일훈 최고야 진짜ㅠㅠㅠ 멤버들 하나씩 군대가고 빈자리 때문에 우리 허전할까봐 더 신경써주는것같기도 하고... 쨌든 진짜 점점 날이갈수록 팬사랑 오짐 짤은 또또또 리즈찍은 정이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4 01:0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렇게 느낌..예전에도 잘했지만 요즘엔 멜로디 기분 좋으라고 일부러 더 해주는 느낌들어ㅎㅎ형들 군대가서 허전할까봐 더 신경써주는거 같음 얘기하고보니 우리 이룬이 너무 다정하네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3 22: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콘에서 일훈이가 한 말 아직도 잊을 수가 없음.. "이 사람들 아니면 우린 아무 것도 아니겠구나" 비투비가 있어야 멜로디가 있고, 멜로디가 있어야 비투비도 있는거니깐 더 와닿았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1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천히 떴으니깐 그 무게와 감사함을 아는거지 진심이있는 비투비 빨리 보고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ㅜㅜ 갈수록 더 잘생겨지고 언제까지 잘생겨 질거야ㅜㅜ 그리고 팬들한테 표현도 되게 많이 해줘서 너무 고마워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19: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디오 덕분에 일주일 내내 우리 레모니 보고 들을 수 있어서 요즘 정말 행복해! 이룽 원래 애정표현하는 거 되게 어색해하고 낯설어하는 멤버 중 하나였는데 점점 팬들한테 표현해주려고 노력하다보니 오늘날의 일훈이가 탄생한듯ㅋㅋㅋ 점점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비투비 보는 맛에 내가 멜로디하지! 이룽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12: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비투비에 관한 글 보면 비투비 완전체 너무 보고싶어ㅠㅠ 완전체 보면 진짜 작년 여름콘처럼 또 엉엉 울거같아 지금처럼 비투비 멜로디 마음 변하지 않고 이 끈끈한 마음 오래오래 함께 갔음 좋겠어 다른 멜로디들한테도 정말 부탁할게>< 난 내 처음이자 마지막 가수가 비투비라 쭉 함께할테야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07:0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와 멜로디 서로에게 점점 더 감사하게 되는 것 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01:0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렇게 느낌..예전에도 잘했지만 요즘엔 멜로디 기분 좋으라고 일부러 더 해주는 느낌들어ㅎㅎ형들 군대가서 허전할까봐 더 신경써주는거 같음 얘기하고보니 우리 이룬이 너무 다정하네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00: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이룬.. 요즘 ㄹㅇ 큐티섹시 뽐내고 있지.. 점점 더 팬들 위해서 애교도 열심히 해주고ㅜㅠㅠ 사실 안 해줘도 이미 행동이 뽀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4 00: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예전보다 더 친해지고, 더 각별해진 느낌이야.. 그래서 너무 고맙고 더 좋아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3 22: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콘에서 일훈이가 한 말 아직도 잊을 수가 없음.. "이 사람들 아니면 우린 아무 것도 아니겠구나" 비투비가 있어야 멜로디가 있고, 멜로디가 있어야 비투비도 있는거니깐 더 와닿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3 22:4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ㅠㅠㅠ 요새 표현도 너무 잘해주고 소통도 더더 많이 해주고 너무 고마워...ㅜㅠㅠㅠ 정일훈 최고야 진짜ㅠㅠㅠ 멤버들 하나씩 군대가고 빈자리 때문에 우리 허전할까봐 더 신경써주는것같기도 하고... 쨌든 진짜 점점 날이갈수록 팬사랑 오짐 짤은 또또또 리즈찍은 정이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3 22: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정일훈은 갈수록 팬들한테 더더 잘해줌.. 물론 예전에도 잘해줬었지만 왠지 내 느낌상으로는 마지막 콘서트한 이후로 뭔가 팬들의 소중함?을 더 느낀거 같달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