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가 만난 여,남 철벽모쏠의 특징

ㅇㅇ (판) 2019.06.07 14:34 조회28,505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누가봐도 이쁘고 능력있는 언니와 
정말 사람이 곰탕 수준이구나 싶을정도로 인간성 갑이었던 직장동료남자분의 특징임.



1. 이성관계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음

2. 누군가 만날때 에너지를 소비하는 스타일

3. 집순이 집돌이

4. 현재만족


끝.



주변 모쏠들 보면 연애를 못하는 모쏠은 별로 없음

욕구가 없으니 노력을 안하고 누군가 대시해도 마음이 없고 현재 만족스러우니 변화를 줄 생각이 없어서임.

137
2
태그
신규채널
[이거봐라ㅋ]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08 00:42
추천
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작 본인들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꼭 어중간한애들이 저런사람들한테 왜 혼자냐고 ㅈㄹㅈㄹ거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8 07:36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그리고 독립적인 성향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6.08 07:3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의 엔진은 가족관계, 친구관계, 애인관계, 사회관계등등 다양하다. 그러나 동력원은 딱 하나, 본인의 체력이다. 가족관계에 올인을 하면 친구, 직장동료, 애인에게 소홀해지는거고. 애인에게 올인하면 나머지 엔진에 쏟을 기름이 부족해지겠지. 취사선택은 본인의 마음이되, 책임도 본인의 것이니 무엇은 원망하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30 0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찮아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0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 이상형이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오징오 2019.06.09 1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0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모솔이라고 놀리는게 제일 이해 안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00: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그냥 연애에 대한 생각 자체가 없음.. 남자는 좋은데 티비 속 화면 속에 남자 연예인만 겁나 좋아함ㅋㅋㅋ 이상형 봐도 헐 내 스타일이다!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아 저사람이랑 사귀고 싶다 이런 생각은 거의 한 적이 없음 길거리에서 커플들 보면 우와 되게 예쁘게 사귄다.. 딱 그러고 말음 그게 끝임ㅋㅋ 나도 남친 생겼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게 초등학교 때가 마지막인 듯ㅋㅋ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14: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감정소모가 너무 심함
답글 0 답글쓰기
존잘남 2019.06.08 12:3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리고 일단 조카 잘생겼다 하는 남자들은 대부분 싱글인게 팩트 ㅋㅋㅋㅋ 진짜 찐따같이 생긴 애들이 여자 얘기 하고, 동남아 놀러다니면서 성매매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7:36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그리고 독립적인 성향
답글 0 답글쓰기
2019.06.08 07:3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의 엔진은 가족관계, 친구관계, 애인관계, 사회관계등등 다양하다. 그러나 동력원은 딱 하나, 본인의 체력이다. 가족관계에 올인을 하면 친구, 직장동료, 애인에게 소홀해지는거고. 애인에게 올인하면 나머지 엔진에 쏟을 기름이 부족해지겠지. 취사선택은 본인의 마음이되, 책임도 본인의 것이니 무엇은 원망하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5: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공감. 한때 연애 잘했는데 사회생활 하다보니 지치더라. 사람 만나면 에너지 소모도 크고. 이상태로 남친 만들면 죄 짓는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한녀의정신승리 2019.06.08 02:2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노처녀의잡소리 2019.06.08 02:26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1:4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솔은 아니지만 안 사귀는 이유 : 4가지 진짜 다 맞는데, 나는 제일 싫은게 사람 만나서 감정소모 하는게 너무 스트레스고 힘듬. 직장생활도 스트레스 투성인데 풀고 쉴곳은 집이고, 나는 쉬고싶은데 만나야하고 연락해야되고 나한테 뭔가 서운해하면 풀어줘야하고 감정상하고 기분나쁘면 짜증나고 태도에 화나고 이러는게 싫고 지쳐서 안사귐. 친구는 내가 만나고 싶을때만 만나면 되는데 연인은 서운해하고 사랑하지 않는다 오해하니까. 누가 조금이라도 관심표현하고 다가오려는 낌새만 보여도 바로 선그음. 티나게. 그런사람은 누굴 소개해준다거나, 좋아한다고 다가서질 말고 그냥 냅둬야함. 혼자가 편하니까 그러는거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BTI I형인 거 같군
답글 1 답글쓰기
ㅇㅡㅇ 2019.06.08 01:05
추천
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마음에 드는 남잔 지한테 관심도 없으니 모솔된거 잖아ㄷㄷㄷ 님들 수준이랑 똑같은 평균이하 남자들한테 대시받아도 관심도 없는거고 그니까 나같으면 자기 문제점이 뭔지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고칠 생각이나 하겠다 맨날 여기서 자존심 부리면서 여잔 달라! 여잔 예뻐도 모솔 많아 이러고 자위질이나 하고 자빠져있으면 레알 평생 모태솔로 못벗어남 근데 현실은 대부분 사람들이 공감하는게 주위 여자 모솔 99프로는 외모도 못생기고 성격도 못생겼음ㅇㅇ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0:42
추천
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작 본인들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꼭 어중간한애들이 저런사람들한테 왜 혼자냐고 ㅈㄹㅈㄹ거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14:4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는게 힘들어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