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하성운 핫샷까지 배신하면서 솔로 냈는데 망해버렸네

ㅇㅇ (판) 2019.06.07 17:59 조회2,6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차트아웃하면 다시 핫샷에서 받아줌?
16
61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기만오짐] [X1]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07 20:0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습디싱발매에 음총팀도없이 차트인유지하는것도 잘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도 남솔이ㅋㅋ 니새끼 덕질 재미없어? 하성운한테관심 ㅈㄴ많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7 22: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트확인까지하면서 지적질하는거보니 혹시??? 신경꺼 우린 너무 쟐하고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글 베플 그만만들오ㅜㅜㅜ베플 하나 새로 올라오면 실베떠서 글 노출된다구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16: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잘나가고있으니까 니 인생이나 걱정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23: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잘나가니까 배아픈가봐ㅋㅋㅋ 후려치고 지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22: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트확인까지하면서 지적질하는거보니 혹시??? 신경꺼 우린 너무 쟐하고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22: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이 세상에서 받아줄 사람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20: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잔뜩 꼬였나바ㅋㅋ말투 왜이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20:0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습디싱발매에 음총팀도없이 차트인유지하는것도 잘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도 남솔이ㅋㅋ 니새끼 덕질 재미없어? 하성운한테관심 ㅈㄴ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7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 쓸데없는 걱정은 뭐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