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은상

ㅇㅇ (판) 2019.06.08 01:46 조회748
톡톡 엔터톡 프듀X
지금 얘 욕 왜먹지? 진짜 실력 논란 나는것도 짜증나고 ㅋㅋ 뭐 파트를 줘야 실력을 보여주든지 말든지하지 보스때 포지션 보컬인애가 파트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추임새 랩파트 줘놓고 실력을 운운하겠다고? ㅋㅋ 지랄을해라 진짜 ㅋㅋ 이번에 이은상 잘했고 1위 받을만 했음 그리고 어차피 프듀는 인기싸움 아냐? 얘가 잘나서 인기 많은걸 잘나지못한 네새끼 탓은 못할망정 왜 잘난 애 탓을 해 ㅋㅋㅋㅋ


분량도 상위권 치고 없는편이고 얘 관련된 서사는 하나도 없다아님? 포지션이 보컬인 애가 왜 랩 파트 맡았는지는 하나도 안보여줬잖아 그정도 서사는 하위권 애들도 보여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오늘것도 이은상 1위하고 1위 인터뷰 한번을 안보여줬는데 안그래도 은상앰들 한처먹고있으니까 좀 둬라 제발 ㅋㅋ 욕심도 없고 착해서 나서지를 않으니 분량 쥐똥꼬만큼 나오고 그럴때마다 속상하니까 별것도 아닌걸로 얘 후려치지마
4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ㄹㅇ 2019.06.08 03: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분량 개화남 1등인데 인터뷰도 없고 ㅠ 왜 인기 많냐고 하는 것들 남의 픽 견제 할 시간에 ㅠㅠ 자기 픽 응원해주삼 괜히 남의 픽 욕하지말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ㄹㅇ 2019.06.08 03: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분량 개화남 1등인데 인터뷰도 없고 ㅠ 왜 인기 많냐고 하는 것들 남의 픽 견제 할 시간에 ㅠㅠ 자기 픽 응원해주삼 괜히 남의 픽 욕하지말도
답글 0 답글쓰기
이은상처돌이 2019.06.08 02:0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이 시원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8 01: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하고싶은 말 다 해줬네ㅜㅜ노래에 치여서 투표하고있는데 그 적은 파트들 가지고 실력 별로다 소리들으면 진짜 기분상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