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9년 인생 어무니 생신상 차려드리기

ㅇㅇ (판) 2019.06.08 04:21 조회51,909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사실 사진 이상하게 나왔는데
고생해서 자랑하고 싶었음,,,

어무니 해외여행 다녀오셔서 돌아오실 때 맞춰서 만듦
은근 손 많이 가더라

247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1 08:28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년 인생인데 저런 훌륭한 생신상을 차려드리다니 제가 참 부끄러워집니다. 정말 기특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6.11 16:18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생신 상 차려드렸어~ 처음 해 드린 생신 상이였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ㅎㅎ 쓰니 어머니 감동 많이 받으셨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10:4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했어요 엄마 엄청 뿌듯하고 기쁘셨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딸기 2019.06.14 1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신상 받으신 어머님 정말 감동이었겠어요 ㅎㅎㅎ
맛을 떠나 정성이 너무 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두부야 2019.06.14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잘해쌰~~~ 잘해쌰~ 엄마가 감동받았그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특하넹
답글 0 답글쓰기
머리아프다 2019.06.12 0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주 칭찬해 아침터 괜히 기분좋은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2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찬 하나하나 찍지..기특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2:2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로 밞아버리고싶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울 아들 생일때 전 집사람에게 상 차려주고 내 생일때는 울 어머니한테 생일상 차립니다. 울 아들 생일때 가장 힘들었던 사람은 엄마 아니었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최고 2019.06.11 22: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대견해라 아까워서 어찌 드시누~
답글 0 답글쓰기
귤e 2019.06.11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 진짜 감동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바바밤 2019.06.11 2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아 지금 꼬물거리기밖에 못하는 내 자식들이 나중에 커서 이렇게 차려주면..ㅜ 행복해서 눈물이 펑펑 나올거 같아요ㅜㅠ 힐링된다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1 18: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키운 보람도 느끼시고 감동 하셨을거야. 해드릴 기회는 많지만 그 한번 하기가 쉽지 않은데 기특하다. 너보다 오래산 나도 제대로 못해드린걸... 나도 한번 해드려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16: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단하다ㅠㅠ 마음이 너무너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1 16:18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생신 상 차려드렸어~ 처음 해 드린 생신 상이였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ㅎㅎ 쓰니 어머니 감동 많이 받으셨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불로장생 2019.06.11 14: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기특하고 마음이 이쁘니 음식도 더맛있어보이네~^^ 세살 우리아들도 이렇게 고운마음 가진 학생처럼 컷으면좋겠네!! 부모님향한 그마음 변치않길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6.11 12: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되도록 늘상 멀리있고 바쁘다는 핑계로 한번도 차려드린적 없는데..새삼 부끄럽네..엄마께서 엄청 좋아하실듯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1 12: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10:4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했어요 엄마 엄청 뿌듯하고 기쁘셨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부럽데스네 2019.06.11 09: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개월 뒤에 만날 내 자식이 이렇게 자랐으면 좋겠네요ㅎㅎ...ㅜㅜ!! 고생했어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08:28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년 인생인데 저런 훌륭한 생신상을 차려드리다니 제가 참 부끄러워집니다. 정말 기특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