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게 진짜 통통한거야?

(판) 2019.06.08 23:15 조회174,806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허리 잘록하고 다리 얇고 가슴만 큰데
여리여리하지 않아보이면 통통이라고 하는건가
후려치기 너무 스트레쯔야......



181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거봐라ㅋ]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08 23:22
추천
16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쁘고 섹시하단 생각밖에 안드는데 니가 후려치고싶은거 아니고?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8 23:17
추천
7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08 23:15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0 0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나는 초고도 비만이네 신발..
답글 0 답글쓰기
2019.06.09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쯔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정음임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쇄골 안보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얼마나 마름을 추구하길래 통통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통같은 소리하네 아오 진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6.09 2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여자는 뭔 옷을 입어도 예쁘고 옷을 안입어도 예쁘고 날씬해 보이는 여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통한거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ㅐㅐ 2019.06.09 20:3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만 종자들 모여서 열등감 풀발기 하다가 여기까지 온 모양이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어딜봐서 통통임?.... 밖에 한번도 안나갔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09 2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저 기준에서 저정도 키에 몸매면 마른거 통통한거 의미없어요 저런 몸매는 호불호가 없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9:4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는 본인 몸매가 저 사진속 여자 몸매랑 같다고 생각하고 글을 쓴듯... 근데 아마 남들이 보기에 같은 몸매가 아닐꺼야... 현실을 잘 봐
답글 0 답글쓰기
자작판별사 2019.06.09 19: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말랐네.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9: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통통한거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9: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진이 통통한거냐고 물어본게 아닌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6.09 19: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서 가슴없지? 그럼 바로 말랐다그럼 남자들 통통의 기준=가슴인듯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6.09 18: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정도를 통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진짜 눈이 삔거지 ㅡㅡ;; 날씬하다 못해 말라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7:1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통통은 백종원 마누라 소유진 그정도가 통통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슨소리야 쇄골이 저렇게 예쁘게 보이는데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날씬한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