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들 얼마 버세요

헐ㅋ (판) 2019.06.10 14:08 조회27,022
톡톡 회사생활 회사생활

29세 여자

전문대 졸업후 중소기업 입사 8년차

연봉 3,200 정도 받는데

평균적인가요

지역은 대구요

5
12
태그
신규채널
[신세한탄]
7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ㅋ 2019.06.11 11:33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이런댄 100 200받는사람들은 댓글안달고 자기 연봉에 만족하는사람만 댓글달걸요? 그냥 오늘에 최선을다하고 열심히 사세요 부끄럽지않게 그럼 된거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 2019.06.18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차 연봉 2100 연차월차수당없음. 복지는 명절보너스 오만원~십만원 야근 주말제외 풀 야근(지금은 야근없네요)
답글 0 답글쓰기
you1234 2019.06.18 0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이트 판에서 평균연봉 계산하면 연8천 정도 나올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신입 1년차 기준
- 중소기업 : 5천
- 중견기업 : 1억
- 대기업 : 2억
정도 될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연봉2000천 2019.06.11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 다신분들 대부분 상위 몇프로 안에드는 연봉을 받고 계시네요. 근데 댓글 달지 않은 사람들은 연봉 거기서 거기에요. 나같은 사람들이 대부분 이란거 힘내야 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1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세 여 입사 19살때 조기취업 서울4년제 졸업(학교다니면서일병행) 현재 전문직 연봉 5700~6000
답글 6 답글쓰기
사업 2019.06.11 22: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살 조그만 가게3개 운영해서 작년기준 세금제외 1억3천 / 올해 1억5천 목표중. 시간 자유롭고 편하고 잘버는 것 처럼 보이지만, 정년보장도 없고 연금도 없고 미래에 어떻게 될지 몰라 열심히 사는 중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초반 전문직 8년차 연봉6000(그 외 수당 별도) 복지도 좋고 노조도 잘되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저냥 보통으로 버시는거 같은데요. 잘하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동창놈 집이 90억이야 게임 오버 ㅠ.ㅠ;;; 개부러워 집에 엘레베이터 따로 있고 요리사도 있더라 ㅡ,.ㅡ; 거기서 내려다보니 앞에 15억 넘는 잠실 아파트들이 판자촌들로(우리집 포함) 보이더라 현자타임 왔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1: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한 얘기지만 내 기준으로는 실수령으로 월5천 이상 받는사람들 제외하고는 안부러워 왜냐면 우리집은 부동산 투기로 서울 6번 분당 1번 판교 1번해서 총 30억넘게 벌었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200이면 상위 60%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전문대졸들 대부분 3000이상 벌더군요 그냥 평균이하 정도 버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ㄴㅊ 2019.06.11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32 . 그전 학원에서 강사로 일할땐 주5일 200-300 왔다갔다했어요. 지금은 학원오픈1달째요. 지금 수입이 월 90만원입니다 주4일하고 2-6시까지 일해요. 애들 늘면 더 벌겠죠 ‘-‘ 현재 만족하면서 지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로만 월 500법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년 1억좀 안되게법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19.06.11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9살 남자 월 2000 ~3000 프리랜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11 18: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33남자 회사 180버는 무기계약직, 간단 부업으로 월 40, 주식 소소히 해서 한달에 평균 50정도 버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ttyt 2019.06.11 17: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구면 ㅈㄴ잘받는거라고생각...........

전 웹디자이너 주3회 180받슴다 저두 29살요ㅠㅠ

주5일 일하다간 쥬글거같아서 연봉협상할때 돈보단 시간을 달라고해서 일케됐어요.
걍아끼면서살아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80 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고민아님 2019.06.11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월 실수령 700~750만원 사이 입니다.

투잡이고요~

사무직이라 투잡으로 시큐어코딩 하고 있는데 본업을 따라잡네요~ 점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1 1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셔터맨인데 한달에 천오백 정도 법니다
주간에 다니는 회사에서 실수령 600정도 받구요 (전문 엔지니어 )
역세권에 운영중인 피시방, 편의점 그리고 부수입 등등 다해서요
주변사람들은 많이 번다고 하지만 저는 아직도 배고파요
대한민국사회에는 창조주 위에 건물주 있습니다.
대출끼고 뭐해서 건물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쓰니분도 자기위치에서 만족하지마시고 좀 더 높이 나는 새가 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