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브 영상 말하고 가자

ㅇㅇ (판) 2019.06.10 22:36 조회142,01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는 롤코 지금 보면 개 오글거리고 말도 아닌 내용도 많은데 가끔씩 생각나서 보고 또 보고 함

그 중에서도 새학기 첫날 여자편이 최고.. 새학기 시즌마다 보게되는 마법..^_−☆

232
15
태그
신규채널
[반팔추반좀] [잘모르겠어] [수학알려줘] [학교에서] [디즈니임]
3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1 05:00
추천
20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어디가 다시 챙겨보는중 애기들 귀여워쥬금ㅠㅜㅜㅜ 난 준수가 그렇게 귀엽더라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02:55
추천
1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희 모음집...정글의법칙 그거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그거랑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무한도전 발연기 그것도 당연히 보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01:34
추천
1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ㅠㅜㅜㅜㅜ 영상미 최고야 진짜ㅠㅜㅜㅜ 소리도 개좋아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10 23:15
추천
44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춘여락이라고 여행 컨텐츠하는 채널인데 보면 정말 힐링되고 나도 저런인생 살고싶어져 색감도 예쁘고 영상보다보면 내가 여락이들이랑 진짜 친구처럼 같이 여행다니는 느낌이야 꼭 봐바!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3 0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mbc 해피타임 명작극장 이거 진짜 시간 순삭이ㅇㅑ....... 옛날에 인기많았던 드라마 할때 내가 중딩이기도 했고 노관심이라 안봤거든. 커피프린스, 김삼순, 옥탑방고양이 이런거. 명작극장으로 다시보는데 왜케재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끝나고 다봐야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주해주 개조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리아나그란데 라이브영상...특히 break free live...가창력 쫙 뽑는거 쾌감오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민 가능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라디오 레전드 진짜 개조아함 몰랑몰랑 애기 탱구ㅠㅠㅠㅠㅠ와우~제 몰골이 왜...이런거죠? 우리 패밀리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ㅈㅇㄴ 2019.06.19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분 영상미 장난 아님 ㅠㅠ 색감이며 소리며.. ASMR이 따로 없는 힐링영상 ㅠㅠ 거의 요리영상이 대부분인데 진짜 다들 한번씩 꼭 봐바... 사진은 이 유튜버 영상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 하나 캡쳐한거! 영상 보다보면 귀농욕구 뿜뿜..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20대인데 우리 시연언니 아는 동년배들 다 나왓!! 이 언니 먹방 영상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 프레첼 솔티카라멜 ╋ 하겐다즈 크림치즈모찌 이 최고의 조합을 만들어내시구 주변 상권 팍팍 올려주시는 진짜 넘나 멋진 커리어우먼 유튜버라구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6.19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댓님 2019.06.19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오벗방이요 ㅋㅋㅋㅋ너무웃김. 싸이코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신화방송 에릭수나문 편...진짜 이거보면 또 오해영 몰입 안됨ㅋㅋㅋㅋㅋㅋ막 웃다가도 묘하게 빠져들어서 주기적으로 보고있음 얘들아 에릭이 쌈바 추는 건데 진짜 웃겨..아니 내가 팬이긴하지만 신화방송도 팬심빼고 봐도 완전 웃기니까 할 거없는 애들은 봐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네네치킨 먹방ㅋㅋㅋㅋ 진짜맛있게먹곸 너무많이봐서 하는말 다외울듯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혼산ㅠㅠㅠ박나래 너무 웃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유튜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침착맨영상중에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아닐거야..ㅠㅠㅠㅠㅠ진짜 댓글도 너무 웃겨ㅠㅠㅜ노래부르는거랑 뮤비짠게 진짜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