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는 진짜 어이없는 이유로 운적있어?

ㅇㅇ (판) 2019.06.11 01:41 조회99,44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나는 공부가 정말 너무 하기싫어서 문제풀다가 펑펑 움
너무 버겁다 ㅠㅜ 그게 지금인건 안비밀..

너넨??



+) 역시 수학은 모두한테 눈물나게하는 존제구나 다른 댓글들도 다읽어봤는데 조카 귀엽다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하다가 웃을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다들 웃을일이 넘쳣으면 좋겠다 싸랑해♡
318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반팔추반좀] [잘모르겠어] [수학알려줘] [학교에서] [디즈니임]
5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1 02:02
추천
29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풀다가 안풀려서 운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새벽ㄱ에 한시간동안 펑펑 욺
답글 3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18:02
추천
2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사는게 의미없고 외로워서 울었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07:36
추천
16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리포터 좋아하는데 진짜가 아니란게 너무 슬퍼서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2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아 아파가지고 치료받고왔는데 너무 아파서 대성통곡함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7: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하다가 그 애가 넘 좋아서 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2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헌쓰보다가 너무 웃겨서 움
답글 1 답글쓰기
익명입니다만 2019.06.16 1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문제 풀다가 어려워서 울었어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했을 때라서 체중조절하느라 못먹는 시기였는데 배고픈데 교정때문에 밥 한숟가락도 못먹어서 서럽더라ㅜㅠㅠㅠ 계란 반숙으로 스크렘블 해서 먹었는데 그것도 아파서 울면서 겨우 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업식날 당연히 꽃 사올줄 알았는데 엄마가 꽃 안사오고 빈손으로 와서 울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0: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생이랑 햄버거 먹으러 가다가 동생이 지나가는 내 친구 불러서 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1: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 못하는 거 진짜 너무 서러워서 울었다 중간 수학 점수 14점;;; 안 하는 건 맞는데 해도 안 풀려 내 머리로 이해가 안 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 설사 종나 마려운데 안갈라고 뻐기다가 쌤이 가라고해서 화장실가면서 울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2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몇주전에 좋아하는 쌤한테 이틀연속으로 인사까여서 울었음..평소엔 먼저 인사해줌 내 친구가 인사할땐 ^^ 내가 할땐 ㅡㅡ 이러고 가서 너무 속상해서 장난식으로 쌤한테 요새 인사 왜 안받아주세요..?이러고 울먹거렸는데 쌤이 웃으면서 장난이라고 그러는거야 알고보니까 내 친구가 쌤한테 내생일몰카할건데 며칠만 나한테 차갑게대해줘라는 부탁을 했대 그래서 쌤은 최대한 눈피하고 인사안받아준거였음 근데 그게 또 서러워서 눈물찔끔나왔는데 쌤이 울지마라면서 달래줌 ㄱㅇㄷ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3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이 너무 안나와서 (파워변비) 변기에서 앉아서 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내 흉터 징그럽다고 해서 그날 펑펑 울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중학생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지각한적있는데 몰라 그때는 그게 너무 슬퍼서 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3 0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행평가 할게 너무 많아서 움 ㅋㅋㅋ큐ㅠㅠ나년이 미리 안해놓고서는 맨날 밤늦게까지 준비하면서 내일도 내일모레도 이렇게 쫓기면서 살아야한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빡치고 살기싫어서 울면서 준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교시에 너무 배고파서 움 .. 선생님이 왜 우냐고했는데 말하기 쪽팔려서 보건실 갔다온다고 하고 급식실ㄱㅏ서 급식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아진 수면잠옷 버려야하는데 수면잠옷에 눈코입 있는 존너 귀여운 구름무늬가 있거든? 그 구름무늬랑 헤어지기 싫어서 욺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수면잠옷 잘라서 그 안에 솜넣어서 손목보호대 겸 책상베개로 쓰고있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때 멀미심했는데 엄마가 택시탈라니까 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투 방어 자세(?) 잡는데 가족들 다 폼 나는데 나만 어정쩡해서 짜증나고 속상해서 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3 00: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때 수학 틀린갯수만큼 손바닥 맞았는데 나 하나틀려서 한대맞으면 되는거였는데 쌤이 딴생각하다가 두대때려서 펑펑움ㅋㅋㅋㅋㅋ 쌤이 달래주니까 더 서러워서 꺽꺽대고움ㅋㅋㅋㅋㅋㅋ아직도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