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염정아 배우님 머리 기르셨다

곽미향 (판) 2019.06.11 09:58 조회17,4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스카이캐슬 제작발표회 

머리 엄청 짧았었을 때 숏컷인데 앞머리 반깐하니까 더 짧아보임

스카이캐슬 현장포토인데 스캐 때 확실히 짧긴 엄청 짧았었다

근데 너무 예뻤음 잘어울리고 우아한데 쎄보이고 딱 곽미향st

스캐 종영후에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하러 해외 출국할 때까지만 해도 드라마 끝난지 

얼마 안됐던걸로 기억.. 그래서 머리는 숏컷 길이 그대로ㅇㅇ

그리고 올해 4월 영화 <미성년>VIP 시사회 때 뒷머리 살짝 기른 상태였는데


소속사에서 올려준 사진

어느새 머리 단발됨

숏컷도 예뻤는데 단발도 잘어울리는 우리 배우님ㅠㅠㅠ

소속사 더내놔ㅠㅠㅠㅠ사진 더내놔

최근에 배우 윤세아가 올려준 사진 둘다 너무 예쁘시고 캐슬퀸들ㅠ 

염정아 배우 차기작으로 영화 '시동' 준비중이라는데 웹툰 원작이고 박정민이랑 정해인도 나온대

이번에도 엄마 역할로 나온다는데 스캐랑 또 어떻게 다른 연기 보여줄기 기대됨

27
0
태그
신규채널
[강민희]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9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염정아는 짧은 머리가 훨씬 잘 어울림 도시적으로 생겼음 곽미향 찰떡
답글 0 답글쓰기
영원없다 2019.06.12 15:28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세아 징그럽.... 이목구비가 넘 큰게 한꺼번에 몰려보여그러나,,,?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어찌 2019.06.12 14: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숏컷이 넘나 잘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12 14: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소속사야...
윤세아 학원 좀 보내라
설카 학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