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답답한 경비아저씨

무서운세상 (판) 2019.06.11 10:37 조회18,494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저번주 금요일 아파트에 낯선 20대남자가 옥상에서 잠을자고(우리 유모차덮개를 가져감)
11시에 우리집문을 계속 두드려서 누구냐 물으니 친구네집인줄알았다고...2시에 병원갔다와서 문열려는데 반층계단위에 숨어서 지켜보고있는걸 보고 놀래서 후다닥 엘베타고 신랑부르고 경찰불렀네요
그새 도망가기는했지만..
문제는 경비아저씨가 옥상에서 자는걸보고 내쫒았는데 다시와서..
경비아저씨한테 물으니 여기산다고해서 집에가라고만 했다는데..
오늘 아가들 등원시키는데 왜 아무일도 없었는데 자기 교대하는 경비한테도 말했냐며 뭐라하는데 어이가없지만 어르신이라 다시한번상황설명을하고 임신중이라 더 놀랐다고..세상도 흉흉하니 더 신경써달라했는데 아무일도 없는데 자기네가 알아서한다며..교대경비분한테 한소리들었는지 자꾸 뭐라해서 저도 욱해서 큰소리냈어요
교대하면서 아파트에 일이있슴 전달해야하는거 아니냐했더니 아무일도 없어서 안했다며..
대화가 안 통해서 가시라고하는데도 서서 뭐라뭐라하니 4살 아들이 아저씨한테 울엄마한테 뭐라하지말라고하니 가시더라구요
경비아저씨 주업무는 분리수거였나봅니다
핸드폰에 안심이깔고 호신용품을 주문할려구요
울아이들은 내가 지키는걸로


12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깔깔유모어]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ㅎㅎ 2019.06.12 12:42
추천
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경비아저씨 태도에 심정이 200% 이해는가지만.. 솔직히 그렇잖아요? 그럼 다른 잡일을 시키지 말아야겠죠.. 경비 본연의 업무만 시키면 되잖아요.. 주업무가 분리수거라고 비꼬지 마시고.. 그러고 욕하면 300%이해가 되겠습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33 2019.06.11 10:58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희 친정도 도둑이들어 도둑이야 소리치고 경비아저씨한테 신고좀 해달라 소리치니 아빠한테 아저씨휴대폰으로 하시라고 ...참나 어이상실...윗층에 살던 사람들이 신고도해주고 옆에 있어주고 결국 그아저씨는 다른 동으로 옮겼어요 좋은 분들도 많지만 정말 어이없고 그냥 앉아만 있는 사람들도 많아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13: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분 잘못인긴 한데... 경비분이 분리수거까지 하는거면, 오히려 정상적인 경비업무를 하기 힘든상황인거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2019.06.12 17: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살고있는 경비는 하루씩 교대를 하는데 꼴랑 2명 밖에 안되는데 교대 경비에게 다른잡일 다시키고 본인은 설렁설렁 걸어다니다 관리소장 퇴근하면 주무십디다 ㅋㅋㅋㅋㅋ 가뜩이나 주차공간 모자라는 기어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합죠 아파트 주민을 위한 공간이 아닌 본인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고 아주 가관입니다 ㅋㅋㅋ 근대 또 싸바싸바는 잘하는지 관리소장이 자르지도 않아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사진 왜저래요? 눈아프고 징그러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2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비업체바꿔요 요즘 할사람 넘쳐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2 1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잉?? 경비업무가 경비만하는거냐? 그냐 ㅇ전체적인 거다하는거지 주업무가 경비고 서브업무가 분리수거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4:0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럼 댁이 주민하고 으쌰으쌰해서 분리수거 하든지... 경비아저씨는 주업무만 보게하고.
답글 0 답글쓰기
친구는친구임 2019.06.12 13: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비일을 하시는 아버지 생각에 울컥해지네요
경비아저씨 분리수거 안하면 재계약 못해요... 경비아저씨들 외주업체에 고용되어 있어요 그 외주업체에서 아파트랑 계약할때 적은 단가로 경비아저씨들에게 분리수거 및 아파트 외부청소도 시켜요 밑에 글쓴이중에 밤에 잔다고 깨우지말라고 한다고...후아...하루에 노동시간이 일정시간 이상되면 추가 임금을 지급해야하는데 그것도 단가 아끼려고 시간별로 강제 휴식 시킨거예요 그래서 그 시간에 일하면 무임금 노동이예요
그래도 아저씨들 모든 초소가 휴식에 있으면 안되니까 교대로 휴식시간에 돌아가며 무임금 노동하시고 집에 들어가는거예요 초소에 앉아서 가만히 돈벌지 않아요 또 관리비에 경비임금 포함되었다고 고스란히 경비아저씨께 가지 않아요. 그러니 나는 돈냈으니 아저씨는 이거 해야돼 이런 생각은 좀 한번 더 생각해봐주세요 한참 젊은 사람한테 멱살잡히고 자를거라고 협박받고 분리수거 안했다고 쓰레기봉투 던지는 사람 많아요 그리고 아세요? 경비원 아저씨가 왜 다 60대 이상인지?? 젊은 사람은 이 급여가지고 일안해요.. 신축 아파트 보안잘되어있는곳 보안실에 가지 왜 작은 아파트에서 분리수거하고 택배받아주고 시간마다 경비돌고 아파트 청소하고 아침에 출근하는 차량들 배웅하고 기타등등...경비아저씨들 보이지 않게 뒤에서 눈물흘리며 땀흘리고 계시니 앉아서 그냥 논다. 하는일 없다 이런 말씀은 삼가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산들바람 2019.06.12 13: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댁 아파트 구린데 사는걸 원망해야 하는거 아닌가? 요즘 아파트 비밀번호나 키 없음 못들어가지 않나? 나이먹은 경비아저씨들 분리수거하고 불법으로 주차한 자동차 확인하고 민원이나 확인하시겠지 교대 시간에 그냥 한바퀴 돌고 경비아저씨는 그냥 그 정도임. 막상 젊은이랑 붙으면 싸움이나 되나
답글 0 답글쓰기
모야 2019.06.12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리사무소에 정식으로 민원넣고 입주자대표회의 할때 개지랄 한번 떨어줘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3: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분 잘못인긴 한데... 경비분이 분리수거까지 하는거면, 오히려 정상적인 경비업무를 하기 힘든상황인거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19.06.12 12:42
추천
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경비아저씨 태도에 심정이 200% 이해는가지만.. 솔직히 그렇잖아요? 그럼 다른 잡일을 시키지 말아야겠죠.. 경비 본연의 업무만 시키면 되잖아요.. 주업무가 분리수거라고 비꼬지 마시고.. 그러고 욕하면 300%이해가 되겠습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2: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한테 순찰해달라고 부탁하셔야할 듯요ㅠㅠ 순찰하다보면 수상한 사람 나타날거고 수상한 짓하면 잡아가라고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2 11:41
추천
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아파트 경비 할아버지들은 취침시간까지 딱 적어 놓음
밤 10시부터 아침 6시까지 취침시간이니 깨우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3교대 월급은 다 받아감
답글 6 답글쓰기
2019.06.12 10:52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주자대표한테 말해서 용역업체 바꾸자고 하셔야죠. 써붙여봐야 소용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55 2019.06.11 11:02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비가 자기 월급자리만 지키는듯
답글 1 답글쓰기
33 2019.06.11 10:58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희 친정도 도둑이들어 도둑이야 소리치고 경비아저씨한테 신고좀 해달라 소리치니 아빠한테 아저씨휴대폰으로 하시라고 ...참나 어이상실...윗층에 살던 사람들이 신고도해주고 옆에 있어주고 결국 그아저씨는 다른 동으로 옮겼어요 좋은 분들도 많지만 정말 어이없고 그냥 앉아만 있는 사람들도 많아요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