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수기 따위 없는 아이린 미모

ㅇㅇ (판) 2019.06.11 13:45 조회37,4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너네 레드벨벳 컴백 하는 건 알고 판 하냐 



 

레드벨벳 19일에 6개월 만에 컴백한대

또 어떤 여름 띵곡으로 돌아올지 기대되는데 ㅎㅎ




이 와중에 비수기따위 없다는 아이린 미모 보고 가 

 

 

미친게야 배주현은 단단히 미쳐써 





 

 미모가......ㄷㄷㄷㄷㄷ


 

근데 원래 연예인들 활동 안할 때를 보통 비수기라고 부르잖아

그래서 비수기때 살 찐 모습이 보이기도 하고 그러는데..

 

 아니. 어떻게 아이린은 비수기 그런것도 없이 한결같이 예쁘냐 

아이린에게 예뻤던 적이 언제냐라는 질문보다 안 예쁜 적이 있었냐라는 질문이 더 적합할 듯

 

 컴백을 하던 말던 아이린의 미모는 소나무여 ㄷㄷㄷㄷㄷㄷㄷ 한결같아 ㅠㅠㅠㅠㅠ

예뻐도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 말이 안나와. 감탄 연발 중


 

 다음 생에는 아이린 처럼 태어나고 싶다 생각하다가도

어떻게 생각하면 다시 태어나도 아이린처럼 태어난다는 보장이 없으니,,,현타 더 옴 ㅠㅜ

진짜 넘 예뻐 ㅜㅜ 저 얼굴로 하루만이라도 살아보고 싶다 ㅠㅜ 


 예쁘다 하면서 스크롤 내리면서 보다가 



 

 뭐 이런 분위기까지 있어ㅠㅜㅠㅜㅠㅜ 미쳤다 진짜 ㅠㅜㅠㅜㅠㅜ핵존예 ㅠㅠ

 

머리 만지는 사진도 남달라 보여 ㄷㄷㄷㄷ  

71
15
태그
신규채널
[강민희]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05:29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뻐 ㅠㅠ 아이린 화보집 내주세요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05:25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녜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05:22
추천
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뿌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3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6: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의의 이름으로 비수기를 용납하지 않겠다!!ㅋㅋㅋㅋ나 아이린짱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 이번 컨셉 쨔응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생기면 도대체 어떤 기분일까ㅜㅜㅜ너무 옙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ㅛㅂ 진짜 불공평해 인생...
답글 0 답글쓰기
파란운동화 2019.06.13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이린은 자기관리 장난 아니게 혹독하게 하는듯 ㅡㅡ;;; 딱 정해진 컨디션 유지를 위해 눈물나게 관리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8: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지 나 아줌만데...여자아이돌 얼굴보면서 안구정화하고있다....ㅋㅋㅋㅋ 어후 이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7: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얘가 왜 이렇게 예뻐보이는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2 15: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피 일본곡 사진이 더 예뿐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4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꽃보다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4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어떻게 이렇게 미인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4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틀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4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것두 대에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쳐따, 내 심장, 이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다 ....
답글 0 답글쓰기
미미 2019.06.12 15:33
추천
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린 지인이랑 아는 사이라서 사석에서 만난적있는데 왜 소속사에서 말없는 컨셉 시키는지 알거같음,, 입여니까 완전 머리비고 못배운거 티남 이뿌긴 진짜이쁘다
답글 1 답글쓰기
설이 2019.06.12 15:09
추천
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얘는 성형전만 비수기인듯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4:3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왼쪽 오른쪽도 없네
둘다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축복이 2019.06.12 14: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년 30인데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3: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