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얘들아 솔직히 송유빈

ㅇㅇ (판) 2019.06.11 22:43 조회54,766
톡톡 엔터톡 프듀X
실력도 좋고 ㄱㅊ긴 한데 지금 막 데뷔 거의 확정인 애들 사이에 있으면 살짝 이질감 들지 않아..??? 약간 안어울려
413
2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강민희]
1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09:44
추천
19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꾸통일 왜하려는건지?워너원 와꾸들 조카 다양했는데 인기 잘만 오르더랑ㅇㅇ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1 22:54
추천
170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이랑 같이 데뷔해서 붙어있으면 ㄱㅊ을듯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ㅏ 2019.06.12 11:27
추천
137
반대
9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직웍스가 전체적으로 순위 당연하게 생각하는듯 해서..별로..순발때 이상한 머리 돌리는거 짜증났음
답글 5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12 07:30
추천
61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난좋은데ㅋㅋㅋㅋ송유빈이 프엑에서 젤웃긴듯ㅋㅋ데뷔해서 애들끼리 리얼리티찍으면 송유빈이 ㅈㄴ캐리할것같음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5 09: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방송보니까 송유빈 성격 괜찮던데 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1: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겸손부터 배우면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업이나 해야겠다 송유빈 백지영사단이랑 잊지말아요 같이 불렀는데 겁나 잘부름ㅜ
https://www.youtube.com/watch?v=EVe1QSwKgBA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8: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얼굴 비슷한 애들로만 합 맞추면 실력 좋은 애들은 무슨 의미가 있고 이 프로그램의 취지는 뭐임? 그리고 너희들이 아무리 발악을 해도 선택권은 암준영한테 있음ㅋ 프듀 한두번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8: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너네픽들보단 송유빈이 실력도 와꾸도 피지컬도 압살같은데 정 그렇게 불편하면 데뷔권을 갈아치우는게 그룹 퀄리티가 높아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ㄱㄴ 2019.06.13 14: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우 송유빈사랑해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3: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시1발 송유빈팬으로서 후려치기 작작해라 개속상하네 진짜 새벽부터 개빡돌게하네ㅋㅋㅋㅋㅋㅋ조카 노래로 못까니까 얼굴로 까는데 맨날 까는게 턱길다고 카는데 지랄마라ㅋㅋㅌㅌㅌㅋㅋ그렇게 말하는 너거 얼굴은 조카 황금비율인갑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풀ㅡ발 자제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3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수에 감사하지 않고 당연하게 여기는게 이뻐 보이지 않았고 먼가 말할때 싸가지없게 말해서 별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으로 못 까니깐 안어울린다 하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5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빈이 갠찮지않냐?? 열정도 보여서 좋던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1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새끼 그룹 만들어 ㅅㅂ그러면 난 실력좋고 잘생긴애들 뽑을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꼭 애기같은애들로 통일해야됨? 인간적으로 실력보고좀 뽑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뚝딱이나 걸러라 ㅈ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0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울리는데? 안어울리는건 손동표 이진우랑은 안어울릴거같긴한데 그런거면 손동표랑 이진우를 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2: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솔직히..진짜 이런말하기 싫은데 윤지성도 데뷔했는데 쟤가 왜 못함.. 내 투픽으로써 좀 어이없네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마이틴가면 지금 얻은인기 다시 사라짐.... 마이틴가면.... 할말하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2:54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뜩이나 메보할만한 애들 몇 없는데 왜 견제를 하겠냐 쟨 그냥 뭔가 안어울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2: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ㅌㅋㄱㄱㄱㄲ ㄱㄱ이협팬들은 팬코인지 찐팬인지.. 송유빈얘기 나올때마다 와서 이협은오때?요지랄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