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그럴일 절대 없지만 중고끼리 데뷔하면 어떨까

ㅇㅇ (판) 2019.06.12 01:42 조회3,277
톡톡 엔터톡 프듀X

김우석 이진혁 한승우 최병찬 송유빈 김국헌 조승연 이한결 강현수 김성현 이렇게 데뷔하면 개웃기겠다

34
0
태그
신규채널
[휠체어에리]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01:57
추천
2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팔 거야 ㅋㅋㅋㅋㅋㅋ오히려 프엑 데뷔조보다 잘 될 수도 있을 듯 외모,실력,인성 뒤쳐지는 애들 1도 없음 갓벽이다 진짜 난 무조건 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19:36
추천
2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라도 실력충들이 낫지 뚝딱이 그룹 누가 파냐.. 프엑 잘못하면 소년24루트 탈 수도 있을 듯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01:47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난 프엑 데뷔조 버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06.13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내픽들밖어 없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3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 이렇게...데뷔하면 ㅈㄴ좋아서 팬티벗고 소리지를듯 김성현 한승우 최병찬 이셋만큼은 꼭 데뷔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현생 버리고 올인함 지금 데뷔조애들 실력 개빡세게 해서 늘지 않는 이상 매번 무대할 때마다 뚝딱거린다고 욕먹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육을 어떻게 받았길래 사람한테 중고래니 너한테 중고소리하면 참 좋다 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꿈의 그룹이다 저렇게 데뷔해주면 안되겠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1:4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사람한테 중고가 머냐 말뽄새 봐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 이조합 괜찮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우석 한승우 이진혁 최병찬 이한결 개좋은데 개치인다 조카;;;;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36
추천
2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라도 실력충들이 낫지 뚝딱이 그룹 누가 파냐.. 프엑 잘못하면 소년24루트 탈 수도 있을 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8: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죽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8: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바람이다....거기에 플러스 해남이 갓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비주얼 보장이네. 무조건 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8:44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라고 깔애들은 까겠지만 그래봤자 쟤네도 순위 나름 다 상위권들이고 인기많음. 실력 비주얼 다 갖췄겠다 난 무조건 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2:04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라고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욕 먹겠지만 난 저기 언급된 연습생들 고정픽이라서ㅋㅋㅋㅋㅋㅋ저기에 김요한,김현빈 번갈아가면서 뽑고 있어서 저대로 데뷔하면 난 무조건 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2:00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바로 혐생 갖다버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1:58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한승우 이한결.. 최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1:57
추천
2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팔 거야 ㅋㅋㅋㅋㅋㅋ오히려 프엑 데뷔조보다 잘 될 수도 있을 듯 외모,실력,인성 뒤쳐지는 애들 1도 없음 갓벽이다 진짜 난 무조건 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1:51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력은 일단 보장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1:47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난 프엑 데뷔조 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1: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한결도 중고임?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